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뉴진스 민지 vs 2ch 창시자 히로유키 닮은꼴 화제

by 데빌소울 2023. 1. 18.

인터넷 게시판 '2ch(현재는 5ch)의 개설자이자 사업가 히로유키(니시무라 히로유키 46)와 

꼭 닮은 여성이 있다고 해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사건의 발단은 2023년 1월 17일 히로유키와 비슷한 여성을 찾았다고 하며

어떤 셀카 사진이 트위터에 올라오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사진 속 여성은 한국의 걸그룹 New Jeans(뉴진스)의 멤버 김민지로 화제가 된 사진은 22년 8월에 올라온 사진이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문제가(?) 된 사진은 바로 이 사진이라고 하네요

트위터에서는 민지와 히로유키의 외모에 대해서 '굉장히 비슷한 ㅋㅋㅋㅋㅋ'

'완전 똑같잖아'

'보면 볼수록 히로유키'

'굉장히 귀엽다, 그렇다면 원래 히로유키도 귀여운 상이라는 건가?' 등의 놀라워하는 반응과

한편 '닮았다고 하는 데이터가 있나요?'

'그건 당신의 감상이죠' 등의 히로유키의 어록을 이용한 반론도 있었다

민지는 2004년생 18살로, 2022년 일본에도 방문하고 있었다

데뷔 전에는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한국 아이돌 그룹 'BST'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일본반응

'비슷하다!'

'전혀 안 귀여운데'

'아침부터 웃기지마ㅋㅋㅋㅋㅋㅋ'

'히로유키는 이렇게 이쁘지 않아'

'하필이면 ㅋㅋ'

'의외로 닮았잖아ㅋㅋㅋㅋ'

'비슷하지만 명란젓(히로유키 입술이 명란젓 같다고 별명으로 불림) 느낌은 없네'

'K-POP은 전 세계에서 대인기니까, 일본에는 오지 마라'

'중국 출신인가? 너무 귀엽네'

'사죄하고, 배상해라'

'예쁜 히로유키'

'즉 히로유키는 조선인 얼굴이었나?'

'이 아이의 인생을 망칠 것 같아 ㅋㅋ'

'히로유키보다 민지가 귀여워(・ω・)'

'더러운 히로유키와 교환하자'

'2ch 개설 초기에는 이런 느낌이었어!'

'히로유키는 싫어하지만, 민지는 왠지 내 취향인데 'ㅡ'?'

(출처 구글)

'민지 귀엽다! 즉.. 히로유키도 귀엽다??'

'히로유키 은근히 귀여운'

'입술과 코가 크고, 가운데 가르마를 타면 대부분 히로유키와 닮았다'

'턱수염만 달면..'

'히로유키가 여장을 해도 괜찮다는 뜻인가?'

'미안한데.. 웃긴다 ㅋㅋ'

 

 

'아무리 봐도 닮았어'

'히로유키 얼굴 자체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뭐가 축복이라는거야?' (히로유키가 트위터에 축복 받아서 미안한다 라고 했다던가?)

'즉 조선인들은 히로유키를 귀엽다고 생각하는 건가?'

'이건 아이돌에게는 명예훼손이야'

'20살 정도의 히로유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저도 사실 민지를 볼 때마다 누구 닮았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히로유키를 떠올리지는 못하고)

제목에 히로유키 닮은 한국 아이돌 발견이라는 글을 보자마자 

1초도 안 걸리고 그냥 민지 얼굴이 떠올랐다는;;

사실 뭐 똑같이 생긴 건 아닌데, 묘하게 분위기가 닮은 느낌은 좀 있네요

여자 아이돌이 남자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 게 좋은 게 아닌데 말이죠 ㅎㅎ

대표적으로 우주소녀 다영은 데뷔 초에 강호동이 신동엽을 닮았다고 해서 볼 때마다 신동엽이 떠오르고

AKB48 오구리 유이는 정범균 닮았다는 소리 듣고 볼 때마다 정범균이 떠오르고 -_-

앞으로 민지 얼굴을 볼 때마다 히로유키가 떠오르면 곤란한데..

잊어보려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