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이케마츠 소스케 ♡ 카와이 유미 숙박 데이트 열애

by 데빌소울 2023. 4. 10.

'신 가면라이더'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32)와 여배우 카와이 유미(22)의

숙박 데이트 열애를 주간지 'FLASH'가 특종 보도했다

(출처 구글)

4월 6일 수많은 작품으로 스크린을 물들이고 있는 실력파 배우는 지난 밤과 마찬가지로

바뀐 모습 없는 복장으로 나타났다, 그는 이케마 소스케

안노 히데아키가 감독을 맡은 주목받는 영화 '신 가면라이더'의 주연을 맡고 있는 남자다

옆에 다가서는 그녀도 영화에서 주연을 장식하는 신인 여배우

'10살 때 아역으로 데뷔한 이케마츠는 그로부터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미야자와 리에, 이치카와 유이, 카도와키 무기 등 유명 여배우의 상대역을 몇 번이나 맡아온 미남 배우다

그러나, 지금까지 공개적으로 열애설이 보도된 상대는 없었다

애마인 포르쉐를 직접 운전해서 일터에 오는 것은 업계 내에서 유명하고

그러다 보니 자신의 페이스로 독신을 관철할 것 같은 분위기마저 느껴지고 있었다'(연예계 기자)

하지만 이날 이케마츠가 나온 곳은 그 독일제 애마가 있는 집이 아니었다

 

 

그곳은 도내에 있는 여배우 카와이 유미의 자택 아파트

사실 10살 연하의 그녀와 이케마츠는 진검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다

카와이는 2019년에 데뷔한 젊은 여배우로 첫 주연 영화로 2023년 2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가 개봉했다

영화 비평가 마에다 유이치는 이렇게 평가한다

'카와이는 영화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인 여배우 중 한 명이다

2021년 '유코의 평형추' '썸머 필름을 타고!' 두 작품의 연기로 평가받아 블루리본상 등

수많은 신인상을 수상했다

'유코의 평형추'에서는 자신이 다니는 학원 경영자와 육체관계가 되어 임신이 발각돼

갈등을 겪는 여고생이라는 어려운 연기로 평가받았다

오다기리 죠 등, 영화계에서 활약하는 배우가 소속된 사무소 소속으로 그녀도 영화가 활동의 중심

2022년에는 영화 8편에 출연해 확실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출처 FLASH)

택시에서 내려 편의점에 들른 두 사람

카와이가 쇼핑하는 동안, 이케마츠는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이야기 정리하기 위해, 4월 5일 이케마츠의 행보를 되돌아보자

쿠로키 하루가 주연을 맡은 영화 '오키쿠와 세계'(4월 28일 개봉)의 완성 피로 무대 인사에 등장한 이케마츠

그 후 공동 출연자와 스탭들과 함께 뒤풀이로 향했다

중식당에서 열린 뒤풀이 후 몇 명이서 2차로 향한 이케마츠가 택시로 귀가해 도착한 건 새벽 2시 전이었다

택시로 향한 곳은 카와이가 사는 아파트, 그곳에서 숙박한 이케마츠는 6일 낮에 카와이와 함께 외출했다

연예 사무소 관계자는 이렇게 말한다

'이케마츠는 2022년 개봉의 영화 '저스트 리멤버링'에서 부상으로 꿈을 접은 댄서 역을 맡았다

그때 처음 공연한 것이 카와이였다, 그녀가 연기한 것은 후배 댄서로

이케마츠를 동경하는 여대생 역, 이 공연을 계기로 두 사람의 교제가 시작되었다

 

 

작품에서는 카와이가 짝사랑하는 역할로 그려졌지만, 실제로는 이케마츠가 접근해서 교제가 시작됐다고 한다

아파트에서 나온 두 사람은 사이좋게 대화를 하면서 걸어간다

전날 새벽까지 마신 피로 탓도 있는지, 가끔 험악한 표정을 짓는 이케마츠였지만

카와이를 바라볼 때는 상냥한 표정이 된다

이케마츠가 손에 들고 있는 캐리어는 어젯밤에는 들고 있지 않던 것으로

카와이의 짐을 대신 옮겨주는 것 같다

길에서 택시를 잡고 도심의 터미널 역 주변에 내리자 카와이는 편의점으로

'2인분'의 핫커피를 구입해서 그대로 거리로 사라져 갔다

(출처 FLASH)

이케마츠가 좋아하는게 사진만 봐도 알겠네요, 10살 연하면 무조건 잘해야죠

'이케마츠는 결혼을 강하게 결의하고 있어, 연내에 결혼한다고 친구들에게 털어놓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는 것을 아는 사람이 많아

주위에서는 축복하는 분위기로 지켜보고 있다'(이전 연예 기획사 관계자)

영화계에서 주목하는 연기파 빅커플 의지는 이미 확고해 보인다

이케마츠의 소속사에 카와이와의 교제에 대해 물으면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교제를 부정하지는 않았다

남자아이들이 동경하는 히어로를 연기한 남자는 지금 '단 한 사람의 히어로'가 되려고 한다

(출처 구글)

10살 차이 느낌이 좀 나는 사진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20살 차이 나는 것처럼 보이네)

카와이 유미가 데뷔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2019년부터 작품 수가 어마어마하네요..

이케마츠의 출연작을 저도 몇 편 봤는데.. 연기파 배우라고 할 수준은 아닌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그냥 상업적이지 않는 영화에 주로 출연하면 무조건.. 은 아니겠지만

(물론 가면라이더는 완전 상업 영화지만) 연기파 배우라는 인식이 좀 있는 것 같은데..

아무튼 두 사람이 골인으로 까지 이어질지! 지켜봅시다, 10살 차이지만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근데 카와이 유미 소속사에서는 괜찮을까?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