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포카리스웨트' 최초 W 히로인 츠바키 & 이케하타 안지

by 데빌소울 2023. 4. 9.

여배우 이케하타 안지(15)와 츠바키(13) 오츠카제약의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 CM에서

포카리스웨트 시리즈 사상 최초로 W 히로인으로 기용됐다

(출처 유튜브)

잇시키 사에, 미야자와 리에, 아야세 하루카, 카와구치 하루나 등 인기 여배우 다수가 출연해 온 포리카스웨트 CM

좌: 츠바키 우: 이케하타 안지

(사진과 다른 영상을 좀 찾아봤는데, 츠바키는 스테이씨 재이를 닮은 것 같네요)

이케하타는 2021년 제25회 니콜라 모델 오디션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면서 이 잡지의 전속 모델로
아라가키 유이, 미나미 사라, 쿠마다 린카 등이 속한 '레프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어

작년 방송의 TBS 일요극장 '올드루키'로 TV 드라마 첫 출연하면서 신선한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같은 해 12월 개봉한 '거울 속 외딴 성'으로 영화 첫 출연도 완수했다

(이케하타는 살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춤을 추고 있을 때고, 특히나 케이팝 댄스를 너무 좋아해서

원래 계속 좋아하던 그룹도 있고, 최근에 좋아하게 된 그룹도 있다고 하네요)

 

 

츠바키는 작년, 타마시로 티나, 토우마 아미 등이 속한 'Dine and indy' 사무소에 소속 후

'SUBARU'의 CM이나 잡지 'GINZA' 표지, 'Funky monkey baby's'의 디지털 싱글 'YOU'의 뮤직비디오에도 등장

주목도가 급상승 중인 두 명이 인기 여배우의 등용문인 CM에서 만났다

서로의 인상에 대해 츠바키는 '밝고 상냥하고 친언니 같은 느낌'이라고 밝게 웃었고

이케하타는 '성실한 아이인가.. 생각했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 수다를 매우 좋아하는 아이임을 알게 되어

마음이 맞는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포카리스웨트라고 하면 최근에는 단연 영상미죠.. 저도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데

그럼 일단 2023년 포카리스웨트 신 CM과 촬영 장면 두 사람의 인터뷰가 담긴 영상부터 감상을 해보시죠

(출처 유튜브)

이번에도 왠지 지난달 국내 개봉해서 반응이 좋은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에서 본듯한

영상미를 보는 듯하고, 두 히로인은 왠지 정통파 미소녀와 개성파 미소녀(?) 조합인 것 같네요

(화장도 거의 안 한 것 같은데, 둘 다 왜케 이뻐)

개인적으로는 츠바키 이 아이의 비주얼이 상당히 인상적인데

(출처 구글)

2009년생으로 만 13살 도쿄도 출신으로 중학교 2학년 키가 무려 168cm 츠바키라는 이름 예명이겠죠

작년에 소속사에 들어가서 2022년 7월 'SUBARU' 신 CM에 등장해서

(소속사에 들어간지 불과 1주일 만에 스바루 CM 오디션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도대체 저 미소녀는 누구인가?'라고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고 하네요

또한 외모를 보고 '고등학생인 줄 알았는데, 중학생이라니!'라는 반응도 있었다고 하네요

 

 

동경하는 여배우는 영화 '레옹'을 보고 감명을 받은 나탈리 포트만

여배우뿐만 아니라 모델로도 세계에서 활약하고 싶은 큰 꿈을 가지고 있고 

언젠가는 파리 컬렉션에 도전하고 싶다고 하네요

(제35회 도쿄 걸즈 컬렉션(TGC) 2022 메인 모델로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나이도 깡패고 솔직히 최근에 봤던 일본 연예인 & 아이돌 통틀어서 비주얼은 가장 인상적이네요

앞으로 상당히 기대해 봐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뷔한지 아직 채 1년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출처 구글)

다만, 얼굴은 더 길어지지 않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3살 중학교 2학년 키 168cm 아이브 장원영 처음봤을 때랑 같네요

저 정도 비주얼이면 본인이 관심있다면, 한국에서 아이돌 해도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얼마나 성장할지 지켜보시죠, 오랜만에 보는 거물급(?) 신인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