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노기자카 오오조노 모모코 옷 30만원 구매 투샷 체키 촬영

by 데빌소울 2023. 4. 9.

전 노기자카46으로 현재는 자칭 연예계를 은퇴하고 일반인 유튜버이자 자칭 프로듀스하는 의류 브랜드(맞나?)

'Philme'의 디렉터 오오조노 모모코가 이번에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Philme의 최초가 되는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면서

3만엔(한화 약 29만9천원) 이상 구입하면 오오조노 모모코와 투샷 체키 촬영을 이벤트 혜택으로 내걸어

노기자카 오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Philme)

근데.. 유명 브랜드도 아니고 인터넷 쇼핑몰 옷 가격 단가가 27만원 17만원 저게 맞아?

일본반응

'ㅋㅋㅋㅋㅋㅋ'

'모모코 지금이라도 돌아와 (´·ω·`)'

'연예계는 은퇴했지만, 유튜브도 체키회도 합니다??'

'팔리지 않으니까 드디어 사장이 직접 판매에 나서는 건가?'

'오타와 접촉이 싫어서 그만둔거 아닌가'

'잘 나가는 이미지였는데, 돈이 궁한가?'

'결국 졸업후의 활동은 아이돌 시절 이름을 파는 것뿐이네'

'노기자카 그만두지 않고 사진집만 냈어도 이런 영업은 필요 없을 텐데'

'남자 오타가 오면 혜택 따위는 없을 수도?'

'아이돌 그만두고 연예계 은퇴했는데, 결국은 아이돌 같은 상술 ㅋㅋㅋㅋㅋ'

'아무튼 옷을 사서 체키라면 양심적이다'

'니들은 조롱하고 있지만, 천하의 이세탄 신주쿠점에 팝업할 수 있는 것 자체가 대단한 거야'

'그만두는 방법도 그렇고, 전부터 인성 자체가 의문이었어'

'탤런트 활동 재개 키타━━━━(゚∀゚)━━━━!!'

'버리는 CD보다는 의미 있는 느낌'

 

 

'오타쿠 상대로 악수나 미그리하는 것보다, 이세탄 이벤트가 격상이겠지ㅋㅋ'

'격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아이돌 시대와 다르지 않다는게..'

'아저씨와 얽히는게 싫었겠지, 여자와는 기꺼이 체키도 찍어주는 

오타가 오시멤버를 선택할 수 있는 것처럼, 멤버도 오타를 선택할 수 있다면 졸업하지 않았을지도 몰라'

(뭔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여자 옷뿐이고, 남자는 절대 오지 않는다는 확신이 있어서 체키회 허락했을 거다'

'아이돌은 은퇴했지만, 파는 방법은 똑같은'

'모모코는 자체 제작이기 때문에 재고가 팔리지 않으면 큰 일이야'

'이런 짓을 할 거면 그냥 아이돌 하지 그랬어..'

'모모코는 졸업하면 가고시마로 돌아갈 거라고 했던 녀석들 지금 어떤 기분?'

'가고시마에서 농사지을 줄 알았던 오타들이 제일 순수했지..'

'Philme 옷은 항상 순식간에 다 팔리기 때문에, 여자 오타들도 상당히 많을 거야'

'3만엔으로 모모코와 투샷 찍을 수 있다면, 나도 찍고 싶다'

'위험한 신호가 나오기 시작했다'

간디룩?

'모모코 보러 가고 싶다'

'모모코와 투샷은 귀하다'

'투샷 찍을 수 있다면 3만엔 비싼건 아니지, 어쩌면 순식간에 솔드아웃 될 듯'

'슬프다..'

'시골에서 케이크 가게 한다고 말했던 오타는 지금 어떤 기분이냐?'

ㄴ'머랭된 기분'

'디렉터 오오조노 모모코 -0-'

'이게 은퇴 사기 후에 하고 싶었던 일이냐?'

'사장 스스로 지하아이돌 흉내내지 않으면 안 될 정도면 경영이 위험하다는 거 아냐?'

'팔리지 않으면 책임지고 디렉터 자리에서 물러날 것 같다'

 

 

'이 녀석의 뻔뻔스러움을 이제 와서 깨달은 놈들도 있냐?

현역 시절부터 티 났던 가짜 천연 캐릭터, 악수회도 계속 자고 있었고

이코마와 호리는 적어도 싸웠지만, 이 녀석은 계속 은혜만 입었을 뿐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현역 시대에 굉장히 싫어했던 접촉 상술로 판다니ㅋㅋ'

'모모코도 좋아하는 팬들과 만나서 기뻐할 거야'

'의류 하는 전 아이돌은 100프로 남자가 뒤에 붙어 있거나, 반사회적 집단이 붙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도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슨 짓이라도 할 아이'

'이렇게밖에 살아갈 수 없는.. 모모코 망가졌어..'

'안정을 원한다면, 빨리 시집이나 가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Philme)

연예계를 은퇴한 일반인..이라기 보다는 일반인 호소인 정도가 적당할 것 같네요

저는 처음부터 왜 이 아이가 아이돌을 하는지 의미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지금의 행보가 어느 정도 납득이 되지만.. 좋게 보이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아이돌을 좋아하는거지 아이돌이라는 직업을 이용하는걸 전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