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AKB48 시미즈 마리아 사진 & 동영상 유출

by 데빌소울 2023. 4. 30.

AKB48 시미즈 마리아가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사진과 동영상이 유출 화제가 되고 있다

(함께 무대에 공연한 경험이 있는 배우 타카시나 유키 33세라는 것 같습니다)

시미즈 마리아는 3월 19일 졸업을 발표했고, 졸업 예정은 7월쯤이다

시미즈는 2017년 10월 25일 자신의 쇼룸 방송에서 한 오타가 '남친은 만들어도 좋으니까, 졸업은 하지마'라고 하자

'남친은 절대로 만들지 않기로 했으니까 진짜 그런 건 나 믿어도 돼, 이런 말 하기는 뭐 하지만 

그런거 하는 사람들 짜증나, 그런 면에서 난 믿어도 돼'라고 말했었다고 한다.. 오카다 나나 시즌 2?

(출처 구글)

일본반응

'젠장..'

'아........................'

'축하합니다'

'하필이면 오늘(팀8 마지막 날) ㅋㅋ 타이밍 오지고요 지리고요 ㅋㅋ'

'왜 저런 걸 찍었을까'

'2~3회 공연 경력이 있으면 어쩔 수 없다' (함께 공연했던 남성인 모양이네요)

'시궁창에 있는 것보다, 빨리 남자 만들어서 졸업하는 게 현명하다'

'졸업 발표했으니까 좋잖아~'

'좀 팔릴만한 배우는 못 잡는 건가? 그런 면에서 시노자키는 대단해'

(시노자키 아냐나도 며칠 전에, 와타나베 료마라는 축구 선수인지랑 같은 장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방송을 한 게 아니냐라고 해서 사귀는 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 있었는데

본인의 스루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AKB는 연애 금지가 아니니까요ㅎㅎ)

'8살 차이네, 연예인에게 나이 차이는 장애물이 되지 않는 구나'

'팔리지 않는 연예인끼리 잘 어울리는구만'

'촬영이 아니고 진짜야?'

 

 

'옛날에 남자 만드는 멤버들 울면서 비난했었잖아 ㅋㅋ'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한번도 선발에 들어가지 못하고 그만 두고 나가는 그룹이라니..'

(이 부분에 대해서 마지막에 언급을 하려고 했었는데..

AKB가 사실 비선발의 경우에는 지하아이돌 보다도 못한 측면이 있죠

지하아이돌은 그래도 MV도 찍고 음반도 내는데, AKB 인기없는 비선발 경우에는

앨범에 자기 목소리도 안 들어가고, 뮤직비디오도 못 찍고, 음악방송 출연은 당연히 못하고

심지어는 그룹의 타이틀 곡 안무를 선발 멤버한테 배우고 -_-

이런 상황에서 무슨 아이돌로서의 자각을 요구할 수 있겠냐 말이죠

차라리 그래도 AKB라고 하면서 연애나 하는게 남는 장사지)

'혹시 에비 촬영 아닌가? ㅋㅋㅋㅋㅋ'

'사진과 영상을 보면 시미즈가 촬영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는 사람에게 보내거나 한 건가?'

초콜릿 키스?
잘 찍었네.. ㅎㅎ
(출처 구글)

시미즈가 쇼룸 방송한 곳이랑 장소가 같네요

'빼박이네 ㄷㄷㄷ'

'조기 졸업하겠구나..'

'시미즈도 상당히 늙었네'

'얘는 아저씨를 좋아한다고 어필하지 않았어?'

ㄴ'33세 배우니까 아저씨 맞다!'

'트위터 팔로워가 2500명인데 유명인 맞아?'

'마리아가 이정도라면.. 이젠 아무도 믿을 수 없다'

'또 무대 공연 배우냐? AKB 무대 출연 못하게 해라!!'

'증거가 없으면 무시하면 되는데, 왜 셀카를 찍는 거야?'

'멤버들이 다 같이 동영상을 찍고 서로 돌려보고 있었다면, 앞으로 전전긍긍하겠네'

ㄴ'젊은 여자들이 모여서 하는 이야기는 대부분 남자 관련 이야기'

'보통 커플들도 이런 동영상은 찍지 않는데, 왜 아이돌이 이런걸 찍는거야 ㅋㅋ'

 

 

'AKB48 리즈시절 > 쟈니스, 오와콘인 지금  > 팔리지 않는 무대 배우'

'저 정도면 스캔들 발각돼도 상관없다는 마인드 같은데?'

'25살이면 졸업하는게 좋다'

'나도 지금부터 무대 배우가 될까? 그럼 AKB랑 할 수 있을까? 본인 현재 33세'

ㄴ'쌉가능'

'시미즈 마리아 '고마워요 오카다 나나, 무카이치 미온''

'일부러 팀 8 해산 날 맞추는건 영악하네'

'과거 일이고, 이게 걸려서 졸업이라는 형태가 된게 아닐까?'

'벌써 25살이기 때문에, 제대로 먹여 살릴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졸업하는 멤버이기 때문에 별로 상관없다'

'4월에 AKB 관련해서 모두 해지한 내가 승리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시미즈는 얼마 전에 드라마에도 출연했던걸로 기억하는데

타이밍이 안 좋기는 하네요.. 이게 일부러 그런건 아닐테지만.. 아닌가 일부러가 맞나?

진짜 지금 AKB 선발 와꾸를 보면 이런 애가 왜 선발에 들어가지 못하는지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죠, 심지어 남자 나이랑 얼굴도 안 볼 정도로 착해 -0-

졸업까지는 아직 기간이 좀 남아 있는데, 조기 졸업 가능성도 있을 것 같네요

이야기회 전부 참가한다고 하는데, 이 상태로는 절대 무리로 보이니까..아무튼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