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ぇ!group 스에자와 세이야 DM 헌팅 의혹

by 데빌소울 2023. 6. 13.

폭로계 인기 유튜버 사이버렉카 코레코레가 쟈니스 탤런트의  DM 헌팅을 폭로해

쟈니스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출처 구글)

코레코레는 오사카 거주 여성으로부터 전해진 정보를 바탕으로 쟈니스 탤런트의 DM 헌팅을 전해

올해 정월 인스타그램 시크릿모드에서 DM이 왔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관계를 맺게 되었다고 한다

쟈니스 탤런트는 여성을 믿게 하기 위해 진짜인지 믿기 어렵다면 증거를 보내겠다며

여성이 요청하면 면허증 사진을 보내고 다음날 차나 호텔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근처에 차를 세우고 대화를 했다고 한다

그 후 각각 도쿄에 갈 일이 있을 때, 쟈니스 사무소가 임대하고 있는 먼슬리맨션에 묵어 달라는 연락이 왔고

여성이 승낙해 남녀 관계가 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갑자기 후지시마 줄리 케이코 사장으로부터 연락이 와서 술자리에 갔고

여성은 다른 호텔에 묵게 되었으며, 이후 인스타 계정이 차단되어 연락두절 상태가 되었다고 한다

이러한 흐름으로 쟈니스 탤런트에게 먹버당한 여성이 제멋대로의 행동을 용납할 수 없어

폭로에 나선 것으로 보이며, 실명을 밝히지 않고 경위를 밝히고 있었다

다만, 여러 힌트를 통해서 칸사이 쟈니스 Jr.의 6인조 그룹 'Aぇ!group'의 최연장 멤버 스에자와 세이야가

DM 헌팅한 인물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여성의 증언에 따르면 문제의 쟈니스 탤런트는 '칸사이 거주에 앞으로 활약할 그룹'

'취미가 드라이브' '줄리 사장이 좋아한다' 등 여러 정황을 종합해 볼 때

'Aぇ!group'의 스에자와 세이야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

(출처 구글)

코레코레의 폭로에 대해 인터넷상에서는

'내용을 보면 스에자와 같지만.. 이런 중요한 시기에 그런 짓을 할 사람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DM 헌팅으로 쟈니스 이름 파는 건 아니지 않나? 끝났어'

'이번 스에자와 건은 허언이니까 그냥 무시해도 좋을 것 같다, 들어보면 알아 진짜인지 아닌지'

'스에자와군이라고 할까 니시 사람들은 여자관계가 좋지 않은 이미지니까

정말 데뷔하고 싶으면 제대로 해라'

'정말로 스에자와라면 생리적으로 무리.. 아무리 시크릿모드이라고 해도 인스타에서 면허증 사진을 보낼까?'

'여자관계로 예전에도 문제가 된 적이 있을 텐데, 이런 시기에?'

'스에자와 이 자식 의식 수준이 너무 낮아서 짜증 나네.. 이제 아저씨니까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어'

'스에자와 세이야 정말로 데뷔하고 싶다면, 이 타이밍에 이런 게 노출되면 안 되지!

게다가 모르는 여성에게 직접 인스타 DM를 보낸다고? 이제 데뷔는 포기해라 Aぇ!group!'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또, 여성은 생방송 이후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하고

이 같은 폭로를 한 이유에 대해 '연예인에 대한 주위 환기'
'연락 끊는 방법이 더러워서 폭로한 것뿐이다' 등의 이야기를 적었다고 한다

정말로 DM으로 헌팅을 하고 있던 쟈니스가 스에자와 세이야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것이 계기가 되어 그룹 데뷔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우려되고 있다

A에!group은 후지시마 줄리 케이코 사장이 나니와단시에 이어 맹푸쉬하는 그룹으로

TV, 미디어 등에 노출이 확실히 증가하고 있어, 데뷔는 시간문제로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HiHi Jets, 미소년 등도 데뷔가 임박했다는 소문이 있는데

향후 스캔들 때문에 데뷔 이야기가 사라지거나, 데뷔가 연기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2020년 말에는 미소년 사토 류가(20)와 모델 츠루시마 노아(22)의 열애가 보도되었는데

당시 고교생이었던 사토가 츠루시마의 집에서 등교하는 모습 등이 찍혀

사토는 당시 무대에도 출연 중이어서 대소동으로 발전했고

이로 인해 2022년 데뷔 예정이었던, 미소녀의 CD 데뷔가 무산되었다는 보도도 있었다

HiHi Jets도 사생활에서 여성과의 침대 사진, 미성년자 음주 사진 등이 인터넷에 유출되어

활동을 중단하는 문제가 발생해, 데뷔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소문도 돌고 있다

(출처 구글)

사실인지 아닌지, 스에자와 세이야가 맞는지 아닌지도 확실치 않기 때문에

딱히 할 말이 없네요, 아무튼 데뷔 전에는 최대한 자제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데뷔하고 나서 하는 게 좋잖아~ 어차피 데뷔 했으니까~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