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자와 타쿠야 ♡ 니시다 아이 결혼 발표 논란

by 데빌소울 2023. 7. 27.

반응형

작년에, 전 연인과의 약혼 불이행 재판 등으로 논란을 일으킨 엔카 가수 나카자와 타쿠야(27)가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던 7살 연상의 가수 니시다 아이(35)와 결혼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나카자와 타쿠야와 니시다 아이는 SNS를 통해 연명으로 친필 문서를 올리고

'저, 나카자와 타쿠야는 예전부터 교제를 하고 있던 니시다 아이씨와 2023년 7월 27일 입적했습니다

2년 전 사적인 일로, 그동안 신세를 진 관계자 분들, 팬 여러분, 스탭 여러분에게 큰 폐와 걱정을 끼쳤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라며 1년 전 논란을 사과했다

이어서 팬들이나 스탭, 옆에서 계속 지켜 주었다고 하는 니시다 아이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일에도 정진하고, 여러분과 함께 꿈을 쫓고

한 남자로서 평온한 가정을 꾸려 가고 싶습니다

(중략) 앞으로는 가족으로 힘을 합치며 한 인간으로서도, 표현자로서도 부드럽고 유연하게

사랑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발표에 인터넷상에서는

'에? 그런 소동을 일으키고 결혼했어?'(무슨 뜻인지는 뒤에 설명)

'불륜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사람인 걸 알고 결혼했으니 의외로 잘 살지도 모르겠네

바람을 피워도 불평할 수 없겠지만 ㅋㅋㅋㅋㅋ'

'이 놈은 또 같은 짓을 반복할 거야'

'나카자와가 진행하던 라디오 방송이 파경 직후에 개편도 아닌데 종영했잖아

니시다와 계속 이어지고 있었던 것은 놀랍지만, 앞으로는 문제 일으키지 말고 꾸준히 노력했으면 좋겠다'

'여자관계가 엉망인 놈은 결혼해도 고쳐지지 않기 때문에, 이혼할 확률이 다른 사람보다 높다'

'5년 후를 상상하면 왠지 모르게 웃음이ㅋㅋ'

'노래 잘하고, 젊은 엔카 가수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아서 잘 나갈 줄 알았는데

그 트러블이 뼈 아팠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얼핏 이승기 닮았네요 ㅎㅎ

나카자와 타쿠야와 니시다 아이의 교제는 작년 3월 '데일리스포츠'가 보도해

이 보도를 계기로 두 사람은 교제를 선언, 약 반년 전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그 뒤에 '도쿄스포츠'는 나카자와의 여성 문제를 보도해

나카자와가 일반인 여성 A씨와 교제하고 약혼한 상태에서 니시다로 갈아타고

A씨와 약혼을 파기해 재판으로 휘말린 사실이 알려졌다

그리고 나카자와는 레코드 회사 '닛폰크라운'과의 계약이 종료

서브 사회를 맡고 있던 음악 프로그램 '인생, 노래가 있다'(BS 아사히)에서 갑자기 하차하는 등

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었다

이 문제가 불거지고 나서 1개월 후에는, 나카자와와 니시다의 파국을 도쿄스포츠가 보도했고

지인은 도쿄스포츠의 취재에서 '교제 중에도 나카자와의 여성편력이 종종 문제가 되어

싸움과 이별을 반복했지만, 그때마다 관계를 회복하고 있었다

그러나 소동 와중에 나카자와가 니시다에게 설명한 내용에도 차이가 있었던 것이 결정타가 되었다'

라고 파국의 이유를 말했다

 

 

그 후, 나카자와는 전 연인의 재판에서 화해 성립으로 결론이 났고

A씨는 약혼 파기에 대해 약 800만엔의 손해배상을 요구했지만, 최종적으로는 200만엔으로 화해가 성립됐다

이 재판에서는 나카자와가 A씨, 니시다 이외에도 복수의 여성과 관계를 가지고 있던 의혹 등도 부상한 것 외에

'프라이데이'에서는 미성년자와 LINE 대화가 공개되어

성적인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달라고 요구했다는 의혹 등도 제기되어 큰 파문을 일으켰다

이러한 보도로 나카자와의 미디어 노출, 일은 격감하고 있었고

그래서인지 올해 들어서는 어린 시절부터 주력했던 카레이싱에도 본격적으로 도전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그러니까 불륜(?) 약탈혼이 되겠네요

안 그래도 여자 문제로 소동을 일으켰던 놈인데 상대가 7살 연상이라..

진짜 과연 이 부부가 5년 후에도 계속 부부일 가능성이 과연 얼마나 될지 궁금하네요

결혼 축하는 못하겠네요..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