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키쿠치 후마 ♡ 시라이시 마이 결혼 전제 열애!

by 데빌소울 2024. 3. 8.

드디어 마이얀의 열애설? 그것도 결혼을 전제로 한 진검 교제!?

섹시존 키쿠치 후마(29)와 전 노기자카46 절대적인 에이스 '마이얀' 시라이시 마이(31)가 진지한 교제

그것도 결혼을 전제로한 교제 중이라고 '스포치니'가 보도했다

(출처 구글)

키쿠치 후마와 시라이시 마이가 진지하게 교제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동안 노스캔들을 관철시켜 온 두 사람의 첫 로맨스

보도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과거 교제하고 있던 시절도 있었고 최근 들어 다시 연인관계로 돌아왔다

아이돌계의 톱에 군림하고 있는 구 쟈니스 사무소와 사카미치 그룹 출신에 의한 빅커플은

'결혼을 전제로 한' 관계로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두 사람은 몇 년 전에 교제한 적이 있었다

서로 바빴던 것도 있어 이별을 택했지만, 작년에 다시 복연했다

두 사람 모두 잘 나가고 있어 바쁜 것은 지금도 변함없지만 시간을 내서 자택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둘 다 팬을 소중히 하고 있어 지금까지 주간지 등에 보도된 적은 없었다

현재의 교제를 알고 있는 사람은 주위의 극히 소수의 사람들뿐이다

팬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둘이서 외출하는 것은 피하고 있다

키쿠치는 2021년 방송에서 좋아하는 이상형에 대해

'어느 쪽인가 하면.. 예쁜 여성 기본적으로는 연상'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어

2살 연상의 시라이시가 딱 들어맞는다

2022년 출연한 니혼TV '니노상'에서 시라이시 마이와 함께 출연했을 때에는 '마이얀!'이라고 부르며

시라이시가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네'라고 넋 놓고 보는 듯한 장면도 있었다

시라이시는 작년 여름에 출연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좋아하는 남성 타입에 대해

'취미가 맞는 사람, 머리가 좋은 사람, 재밌는 사람, 그리고 기계에 강한 사람이 좋다'라고 밝혔다

키쿠치는 게이오 대학을 졸업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쪽도 타입에 딱 맞는다

섹시존과 노기자카46은 모두 2011년에 결성, 동시대에 아이돌로 활동해

NHK 홍백가합전 등 음악 프로그램에 공동 출연 경력도 다수 있다

연인일 뿐만 아니라 서로의 일을 잘 이해하는 동료로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

키쿠치는 예전부터 '(교제 상대와는) 결혼을 전제로 사귑니다'라고 공언하고 있어

이번에 복연한 후에도 같은 생각을 친한 지인에게 밝히고 있었다

올해 1월에는 TV 방송에서 '결혼은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한 바 있으며

시라이시도 결혼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무슨 근거로?)

올해 1월 '킨키키즈' 도모토 츠요시와 '모모이로 클로버 Z' 모모타 카나코가 전격 결혼해 세상을 놀라게 했는데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본반응

'노기자카 역대 최강 에이스조차 쟈니스라는 현실..'

'가입 전부터 쟈니오타였기 때문에'

'역시 현역 시대부터 모두 쟈니스와 사귀고 있는 거냐?'

'졸업하기 전부터 사귀고 있던 것 같다'

'옛날부터 소문이 있는 사이토 아스카 & 킹프리도 진짜겠네'

'스포니치는 신뢰할만한 미디어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1기생 OG에 결혼 러시가 오지 않는 편이 오히려 이상한 나이가 있으니까'

'마이얀도 결국 쟈니스인가 짜증 이빠이 나네 ㅋㅋㅋㅋㅋ'

'오와콘끼리 잘 어울리네'

'니시노 나나세도 야마다 유키를 잡았기 때문에 초조해서 복연?'

'시라이시는 여배우로 성공하는 것은 이미 무리'

'에토 미사 '겐다 소스케!'

니시노 나나세 '야마다 유키!'

시라이시 마이 '키쿠치....'

'마이얀은 여전히 처녀라고 믿고 있다'

'여배우로는 힘들기 때문에 이쯤에서 결혼하는 게 좋다'

'키쿠치 오타들 '나가하마 네루가 아니어서 다행이야..''(둘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었죠)

'몇 년 전부터.. 역시 현역 시절부터였어..'

'결혼까지 가면 시라이시는 연예계 은퇴할까?'

'결혼 정보가 흘러나왔다는 것은 임신?'

'마이얀은 결혼하고 은퇴하는 게 좋은.. 여배우로서 재능은 없고 외모로 팔고 있기 때문에

더 나이 먹기 전에 연예계 떠나는 것이 이미지가 무너지지 않는다'

'결혼식에서는 쟈니스와 사카미치 멤버들이 총출동하겠군 ㅋㅋㅋㅋㅋㅋ'

'카시와기 이모도 졸업하면 곧 열애 보도가 나올까?'

'마이얀 굉장해!! 결국 쟈니 오타의 꿈을 이뤘는가!!'

'노기자카 역대 톱도 키쿠치.. 현실은 상당히 힘드네..'(니시노는 그래도 야마다 유키다)

'노기자카와 쟈니스는 세상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러브러브라고 아는 기자가 말했어'

'이 이상한 시간에 스포니치에 나온 것은 이미 확정 정보 같지만 키쿠치는 ㅋㅋㅋㅋㅋ'

'현역 멤버도 쟈니스, 졸업 멤버도 쟈니스 결국은 다 쟈니스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두 사람의 교제를 확실할만한 아무런 정보가 없기 때문에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

스포치니의 보도라면.. 그냥 아님 말고는 아닐 것 같고..

어제는 마이얀이 유니클로 옷을 입은 모습이 아줌마 같다 뭐 이런 기사가 떴던데

바로 이어서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설이냐.. 그것도 키쿠치..

키쿠치가 뭐 어떻다는 게 아니라 저도 두 사람 다 좋아하긴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아무리 봐도 두 사람이 어울리는 느낌은 전혀 없는데 말이죠..

그리고 진짜 시라이시 마이도 결국 쟈니스인가..

일단은 그래도 증거라고 할 만한 정보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지켜보시죠 뭐..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