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스다 마사키 ♡ 고마츠 나나 결혼 3년 만에 첫 아이 탄생

by 데빌소울 2024. 3. 9.

'제47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스다 마사키(31)가

아내이자 모델, 여배우 고마츠 나나(28)와 함께 첫 아이 탄생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스다 마사키는 소속사 '탑코트' 고마츠 나나가 소속된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같은 내용의 자필 편지를 공개해

'이번에 우리 가족에서 새로운 생명이 탄생했음을 보고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족 세 명의 삶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첫 아이 탄생을 보고했다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 부부의 첫 아이 탄생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축하합니다~🎉 분명 아이는 귀여울 거야~!'

'남자 아이든 여자 아이든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나의 장점을 고루 갖춘 아이로 태어났을 것 같다'

 

 

'임신한 줄도 몰랐는데.. 애초에 임신 발표는 안 했구나

소란 피우지 않고 출산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스다군이 아빠가 되다니! 감개무량하다 축하해! 🎉'

'28세에 출산 딱 좋네요~ 젊은 부부의 출산 보고는 언제나 마음이 따뜻해지는구나!'

'글씨는 비슷하고 서명만 다르네'

(비슷한 게 아니고 똑같고 역시 자필 편지 어쩌고 하는 것도 대리가 있는 모양이네요)

'슬픈 뉴스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행복한 소식 기쁘다! 축하합니다!'

'연예인은 고령 출산이 많기 때문에 20대 출산은 훌륭하다!'

 

 

아리요시 히로이키 ♡ 나츠메 미구 부부 첫 아이 탄생

오와라이 탤런트 아리요시 히로이키(49)가 3일 방송의 라디오 프로그램 '아리요시 히로이키의 Sunday Night Dreamer'에 출연해 첫 아이 탄생을 전격 발표했다 아리요시는 프로그램 초반에 어시스턴트

redevilsoul.tistory.com

'그래서 고마츠 나나가 이번 샤넬 쇼에는 가지 않았던 건가?'

'일본 아카데미상이 끝난 후에 발표하는 것도 훌륭하다'

'모든 것이 순조롭고 좋구나!'

'아빠가 스다 마사키, 엄마가 고마츠 나나는 정말 굉장하다'

'무사히 출산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가 다행입니다!'

'임신 사실을 전혀 들키지 않은 것도 대단하네.. 결혼하고 3년 만에 첫 아이 탄생이라든

공사모두 충실한 모습 보기 좋다'

'그러고 보니 요즘 고마츠 나나가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아무튼 축하해!'

'스다 마사키는 좋은 아빠가 될 것 같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스다 마사키와 고마츠 나는 2016년 개봉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 '물에 빠진 나이프' 등에 공동 출연해

스다의 맹공격으로 2019년 가을 무렵 교제를 시작해, 그 후에도 순조롭게 교제를 이어가

2021년 11월에 결혼을 발표했다

1년 전에는 'CHANEL(샤넬)'의 브랜드 앰버서더를 맡은 고마츠 나나가

컬렉션의 메인 비주얼로 기용되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파리코레에서 결혼 후 처음으로

투샷을 선보인 것 외에 부부 모두 처음이 되는 아트북 '#FF0921'을 한정 판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마츠 나나는 그 후, 한국의 아이웨어 브랜드 'GENTLE MONSTER(젠틀몬스터)'

비주얼 모델을 맡기도 했지만, 첫 아이 임신 중이라는 정보는 지금까지 전혀 보도되지 않았던 만큼

갑작스러운 첫 아이 탄생 소식에 축복과 함께 놀라워하는 목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다

스다 마사키는 아이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결혼 전부터 가족에게 '아이는 3명 갖고 싶다'라고

자주 말하고 있었다고 경영 컨설턴트인 아버지 스고 아라타(64)가 과거 주간지 취재에서 밝혔고

본인도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미래에 아이가 생겼을 때를 상상하며

만약 딸이 생기면 이걸 하고 싶다, 저것도 하고 싶다 등 망상의 나래를 펼치기도 했다

(출처 구글)

스다 마사키가 어제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선 보였네요

(본인이 출연한 영화 캐릭터 이미지 같던데)

임신 사실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출산 소식이 조금 놀라운데

결혼한 지 정확히는 2년 4개월 만에 출산 소식이니까.. 적당한 타이밍에 임신을 했던 것 같네요

 

 

야마모토 마이카 vs 고마츠 나나 기싸움 논란 재조명

2일 개봉한 실사 영화 '돈카츠 DJ 아게타로' 홍보로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여배우 모델 야마모토 마이카(23)의 인성에 대해서 인터넷상에서 비난이 쇄도하는 사태가 이어지고 있

redevilsoul.tistory.com

아무튼 두 사람 부모가 된 것 축하하고 가족 세 명이서 앞으로도 행복하게 

물론 더 늘어날 것 같지만(스다가 2명 더!)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고마츠 나나 건강하게 무사히 출산해서 다행이네요, 엄마 된 거 축하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