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괴정보) 노기자카46 카키 하루카 남자친구 의혹!?

by 데빌소울 2024. 3. 10.

최근 열애설 & 결혼 임박설로 화제가 된 키쿠치 후마와 시라이시 마이의 교제

사쿠라자카46 싱글 센터로 야마사키 텐이 내정된 사실을 발표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판명되어

성지가 되고 있는 한 SNS 유저 계정에서 노기자카46 4기생 에이스로 초 인기 멤버인

카키 하루카(22)의 열애설도 언급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노기 오타들이 술렁이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이 유저는 시라이시 마이와 키쿠치 후마의 열애설이 터지기 5개월 전인 2023년 10월

방송국 친구로부터 두 사람이 사귀고 있을지 모른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트윗

(출처 X 구 트위터)

그리고 사쿠라자카46 싱글 센터가 야마사키 텐이 될 거라는 걸

발표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한다

(출처 구글)

발표가 나오기 3일 전에 이미 알고 있었던 모양이네요..

그리고..

(출처 X)

2022년 6월경 역시 방송국 친구에서 카키 하루카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고.. 여러 번에 걸쳐서 언급을 하고 있었네요

일단 문득 떠오른 게 있는데

 

 

노기자카46 카키 하루카 & 코지마 켄 열애 의혹

노기자카46 멤버의 또 다시 교제 풍기기 의혹이 발생하고 있어 팬들이 전전긍긍하는 사태가 발생 이번에 교제를 풍기고 있었다고 의심 받고 있는 것은 청초한 흑발을 자랑하는 4기생 카키 하루

redevilsoul.tistory.com

카키 하루카와 코지마 켄의 열애 의혹이 있었던 게 2021년 4월이니까

1년 2개월이 지나서네요..

만약 저 내용이 사실이라면 뒷북이거나 코지마 켄이 아닌 새로운 인물이 부상?

(코지마 켄과의 열애 의혹에 대해서는 본인이 아니라고 부정했었죠)

일본반응

'2년 전 트윗인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시라이시는 꽤 구체적인데.. 캇키는 단지 소문인가?'

'상대는 그 켄타우로스?'

'오타쿠 만 명의 '힘내라'는 목소리보다 (남자친구) 1명의 '힘내라' 쪽이 파워가 더 크기 때문에

니들이 열심히 응원할 필요가 없다'

'역시 쥬리나가 정의였어'

'4기는 엔도 사쿠라 믿고 가자!'

'확실히 카키는 남자가 있는 느낌이지'

'거짓말이지.. 잠깐 누워 있을게..'

'쟈니스 때는 분명 아니라고 모바메나 메시지로 즉각 부정했었지'

'그만해 니들 때문에 카키가 병나면 노기자카는 진짜 끝이다'

'웃기지 마라 바쁜 놈은 안전하다는 법칙이 있다!'

'캇키 때문에 마유탄(타무라 마유)까지 의심받고 있어!'(무슨 말인지 모름)

'아이돌은 남자가 없다는 게 오히려 이상하다, 매일 니들 같은 대머리만 보면서 살 수 없잖아'

 

 

'언더에서 올라갈 생각이 없을 것 같은 녀석들의 연애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해야 하고

바쁜 멤버라면 남자친구 정도는 용서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상대는 어차피 또 쟈니스겠지'

'미그리, 논노 모델, 드라마, 아픈 적 없음, 남자친구 없음

안전안심 엔도 사쿠라 최강 전설'

'왜 소스도 근거도 없는 트윗에 일일이 반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야? ㅋㅋㅋㅋㅋ'

ㄴ'제대로 된 출처의 정보다 큰 바위 얼굴 대머리는 끝났어ㅋㅋ'

'그래서 상대가 누구야?'

'요다 짐 불륜, 야마시타 졸업, 캇키 열애 발각 노기자카 톱들이 차례로 무너지는구나

5기 여러 명을 빨리 프론트 멤버로 만들지 않으면 안 되겠어'

'캇키만 남자친구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흑우 없제?'

'스즈키 유우카 '얼굴이 귀여운 아이는 믿으면 안 돼' > 'AKB는 모두 귀엽다''

 

 

비보) 스즈키 유우카 'AKB48 멤버 모두 믿지마라'

지하아이돌 시절 프로듀스와 동거 그리고 또 다른 남성과 호텔 덮밥 + α 의 남자와 연결이 있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AKB48 지뢰 스즈키 유우카 지난달 말에 화려하게 복귀를 했는데, 다음날인가

redevilsoul.tistory.com

'모두 쟈니스를 만나기 위해서 연예계에 들어간 놈들뿐인 게 노기자카'

'결국 엔도와 이노우에 소두 콤비가 노기자카를 지탱할 거야

대두 아줌마들 얼능 그만둬!'

'자주 휴업하는 놈들은 확실히 어둠인 게 맞다'

'적어도 졸업하고 나서.. 사실이라면 너무 괴롭다..'

'한 번 부정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부정하지 않으면 흑이 될 거야'

'운영이 최근 엔도 사쿠라를 미는 것도 역시 그런 이유가..'

'불과 1시간 만에 조회수가 50만에서 100만으로 늘어나는 확산력 ㄷㄷㄷㄷㄷ'

'문춘 조차도 모르던 마이얀 교제를 반년 전에 이미 알고 있었는데

카키도 남자가 있다고 확정하는 것보다 강력한 증거가 어딨냐'

'카키는 지금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남자를 사귈 만큼 바보가 아니다

주간지에서도 노리고 있지만 증거가 없다'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말하고 남자 친구와 여행 가는 패턴'

'어차피 공식적으로 들키지 않으면 상관없어'

'캇키는 처녀야.. 성적매력이 없는 움직임만 보면 알 수 있다

마츠무라 사유리와 카나가와 사야는 색기 쩔잖아, 바로 그 차이다'

'카키는 남자친구와 데이트 목격담도 있었는데..  이렇게 점과 점이 선으로 연결되는구나!'

'원래 노기자카는 연애금지가 아니다'

'들키지만 않으면 된다 라는 가장 어색한 스탠스 ㅋㅋ'

'카키는 그런 짓을 하지 않아! 안심 안 전 완벽한 아이돌!!'

'이 녀석은 엔도와 달리 동성 인기가 전무로 기분 나쁜 오타들에게 밖에 인기가 없기 때문에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놈이다'

'카키를 지키기 위해서 시라이시를 희생시킨 거 아냐?' (음모론 등장하나요ㅎㅎ)

'언젠가는 다른 남자의 물건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아이돌에게 돈을 쓰는 니들이 바보야'

'사진이 없다면 카키를 믿을 수밖에 없다!!'

'요다를 보면 모르냐? 남자가 있는 놈을 계속해서 센터에 세울 수는 없잖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 트윗 내용이 모두 사실이고 결과적으로 전부 맞았다면..

방송국에 친구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 사카미치 그룹의 직원.. 내부고발일 가능성이 높죠

카키가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저 내용만으로 단정 지을 수가 없기 때문에

늘 그렇듯 각자 알아서 편하게 판단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노기자카46 열애 숙박 데이트 스캔들 TOP 20

악수회 없이도 초동 60만장 정도를 기록한 (58만인가? 정확히 모르겠네요)현존하는 일본 아이돌 걸그룹의 정점 노기자카46의 역대 열애, 숙박 데이트스캔들 TOP 20(출처 구글)20위 아키모토 마나츠19

redevilsoul.tistory.com

개인적으로 '저게 맞아!'라고 무조건 믿을 필요도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그런 괴소문이 있다.. 정도로만 생각하고 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