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嵐 아라시 5인 신회사 설립 '25주년도 팬들과 함께'

by 데빌소울 2024. 4. 10.

활동 중단 중인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가 10일 신회사 설립을 발표했다

아라시는 10일 'STARTO ENTERTAINMENT(스타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이번에 저희 아라시는 5명이서 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보고 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보고했다

(출처 구글)

1999년 세기말에 데뷔한 아라시는 2024년 데뷔 25주년을 맞이한다

그들은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성을 가지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주체적으로 판단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추체적으로 행동하고 싶다

그리고 무엇보다 매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더 가깝게 느끼셨으면 좋겠다

보다 적극적이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5명이서 몇 번이나 논의를 거듭해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신회사에는 아이바 마사키(41), 마츠모토 준(40), 니노미야 카즈나리(40), 오노 사토시(43)

사쿠라이 쇼(42) 멤버 5명이 연명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2020년을 끝으로 연예계 활동 중단에 들어간 리더 오노 사토시의 이름도 있었다

앞으로 에 대한 구체적인 활동 내용은 없었지만, 향후 '새로운 아라시'로서의 활동은 있을 것 같다

 

 

쟈니스 사무소는 창업자 고 쟈니 키타가와의 성가해 문제로 회사명을 변경

지난해 10월 16일부로 역사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것을 두고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작년 10월 24일 자로

'사무소로부터 독립해 개인으로 활동해 간다'라고 발표

다만 '이번에 이런 결단을 내려 아라시가 없어지는 게 아닐까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내일도 아라시입니다, 저는 앞으로 계속 아라시가 있는 이상 아라시이니까

아라시가 활동재개한다, 활동할 때에는 함께 할 것 입이다'라고 그룹으로서의 활동은

계속 이어나갈 뜻을 밝히고 있었다

작년 12월에는 'SMILE-UP.(스마일 업 구 쟈니스)'의 탤런트들의 매니지먼트 회사

'STARTO ENTERTAINMENT'를 발표

동사는 공식 사이트를 10일에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아라시도 소속되어 있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활동도 안 하는데 이게 무슨 의미가 있어?'

'팬들은 기쁘다'

'너무 기뻐서 아침부터 눈물이 ㅠㅠ 오노 군의 이름도 있다!

역시 아라시가 좋아 계속 응원한다!'

'아라시 사진은 사용할 수 없나? 전부 일러스트네'

'오노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복귀할 생각이 있는 건가?'

'그만해.. 오노는 원하지 않는다'

'새로운 움직임이 있는 건가?'

'5명이 새로운 회사? 니노의 개인 사무소는 어떻게 되는 거야? 니노 개인 팬클럽은?'

'단지 회사가 바뀌는 것으로 활동은 하지 않는다'

ㄴ'활동은 하지 않지만 계속 팬들의 돈은 뽑아내겠다는 뜻이지'

'팬클럽 회비를 계속 뽑기 위한 회사?'

'5시 5분에 메일이 왔습니다, 팬들은 아침부터 기뻤을 것입니다'

(5시 5분이면 너무 빠른 거 아냐? 기쁜 게 아니라 욕을 했을 수도..)

'오노는 연예게 돌아올 생각이 없는 것 같지만'

'지금까지 주체성을 가지고 주체적으로 추체적 강조 이건 사쿠라이 말이지?'

'5명이 변함없이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실감

나이도 나니고 함께 해 가는 것은 단순히 친한 사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회비, 과거 상품만 판매하는 수금 회사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과연 그럴까? ㅎㅎ)

 

 

'누가 '하자!'라고 말했을까?'

'팬클럽 운영만으로 연간 100억 엔(한화 약 900억) 사업인데.. 그걸 쉽게 포기하겠냐'

'아라시 5인으로 공식 활동 없이 새로운 회사가 대체 무슨 의미가 있냐고'

'아라시 팬 여러분들 축하합니다! 나는 SMAP 팬이고 스맙에게 이런 걸 원했는데 부럽습니다'

'오노는 아라시가 싫어서 때려쳤는디?'

'TOKIO(토키오) 시즌2 업무 제휴라든지 에이전트 계약으로 바뀔 테니까 

자신들은 모아주는 곳이 필요했겠지'

'25주년이니까 드디어 무언가 있다고 조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아라시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아무튼 수금이 목적이겠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아라시는 그냥 천국에서 행복하지.. 왜 계속 잘 지내는 오노를 소환하니..

수금이 목적이겠죠.. 아라시 활동은 안 해도 팬클럽 유지만 해도 천억 가까이 벌 수 있는데

바보가 아닌 이상 그걸 쉽게 포기할 수는 없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식으로 순수한 팬들을 희망고문하지 말고 그냥 해산했다가

언젠가 다시 필요에 의해서 재결합하던가 하는 방식을 택하는 게 좋지

활동도 하지 않으면서 이런 식으로 팬심을 이용하는 건 상당히 좋지 않다고 생각하고

25주년이니까 또 기념 앨범 DVD 판매하겠네요

스맙도 이런식이었다면 올해 스맙은 결성 35주년이다!!

5명이 함께하지 않는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말이죠..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