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AKB48 18기 연구생 팬미팅 고객층이...

by 데빌소울 2024. 4. 11.

엊그제 열린 AKB48 18기 팬미팅 현장의 팬층 사진이 SNS에 올라와

오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AKB48)

저는 뭐 개인적으로 17,18 이번에 19기까지 비주얼로는 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근데 고객층이 어떻길래?

(출처 구글)

아.. 이건 좀 심각하네요..

일본반응

'양로원 위문공연'

'지옥 풍경'

'악의적인 편집 고소 고발!!'

'17기는 여자 오타가 많은데 어째서...'

ㄴ'17기 팬미팅도 이런 느낌이었어ㅋㅋ'

'사카미치, 이코러브, 하로프로에게 조차 밀리는 이유를 알 수 있겠다'

'대머리는 할인되나?'

'SKE48과 다르지 않다 ㅋㅋㅋㅋㅋ'

'본인 50대인데 막내 취급 당함'

'야마구치 유이 '나를 손녀나 애기처럼 응원해 주는 팬 여러분이''

'여자 오타들이 늘었다고 하지만 메인 AKB 오타들은 이게 현실이야'

'학교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젊은 층은 평일에는 무리야'

'안심 안전 팬들'

'오타가 아니고 전 덴츠 노동 회관에서 조합 활동하는 분들'

'AGA 클리닉(탈모 치료하는 곳이네요)과 협업 기획하자!'

'메인층은 50대 오버가 가득한 10대 남자라든지 셀 수 있는 정도밖에 없다'

'이코러브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런 그룹이 m스타에 나오는 게 이상한'

'여자 오타들을 우대하는 정책도 이해할 수 없는..'

'낙선 축제인 이유가 있었네..'

 

 

'새로운 팬층의 유입이 없다면 영원히 이런 거야'

'이런 사람들이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하기 때문에 아이돌이 어렵다'

'KPOP은 중고딩뿐인데 도대체 왜...'

'모자도 전부 대머리겠지? 대머리 비율이 너무 높아서 슬프다..

적어도 10대 20대 여자들이 좀 섞여 있으면 그림이 좋아지겠지만..'

'멤버들도 사카미치나 이코러브에 들어가고 싶을 거야'

'대머리 입장 금지 시켜라!'

'안정적인 손님층 이 녀석들이 도망치면 AKB는 끝이니까 다시는 K팝 노선 하지 마라'

'아이돌이 되어서 좋았다..?'

'이 녀석들이 유키링을 아줌마 취급하면서 까고 있었다니ㅋㅋ'

'동경하던 아이돌을 하고 싶었는데 보이는 풍경은..'

'AKB 오타로서는 비교적 젊다'

'앞으로 영원히 예전 같은 악수회는 없을 것 같다'

'평일 낮에 집결할 수 있는 것은 리타이어 세대밖에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이 사람들이 17기를 지지하고 있는 진정한 정예요원들인가.. 항상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18기가 대부분 10대 후반인 것 같은데..

갑자기 4월 20일 AKB48 한국 서울 팬미팅은 과연 어떤 풍경일지 궁금해지네요..

 

 

'AKB48 팬미팅 in 한국 서울 개최' 일본반응

2024년 3월 13일 카시와기 유키의 졸업 싱글이 되는 AKB48 63번째 싱글 '카라콘 윙크'가 발매되는데 2024년 4월 20일(토) 한국 서울에서 'AKB48 팬미팅 in 한국 서울'이 개최된다고 하네요 응모 추첨 참가

redevilsoul.tistory.com

설마 이 정도는 아니겠죠?

그래도 다행히 주말(토요일)이기 때문에 저 정도는 아닐 것 같고..

한국의 AKB 팬들이 대충 연령이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겠어서 이번에 확인이 가능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