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지하아이돌 나카가와 코코로 '하시모토 칸나 재림' 화제

by 데빌소울 2024. 4. 18.

아이돌 유닛 '아마이모노츠메아와세' 멤버 나카가와 코코로(21)가 18일 자신의 X(구 트위터)를 업데이트

인터넷상에서 '떡상했다'라는 말을 듣는 것에 대해 코멘트했다

(출처 구글)

'기적의 한 장' 하시모토 칸나의 재림이 될 수 있을지!

나카가와 코코로는 '주식회사 SPJ Entertainment'가 프로듀서 하는 아이돌 유닛

' 아마이모노츠메아와세'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출처 구글)

6인조 지하아이돌 유닛 '아마이모노츠메아와세'

(다들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나카가와는 17일 X에서 '나카가와 코코로라는 아이돌 그 시절의 하시모토 칸나를 너무 닮았다'

'이게 지하아이돌!?' '지하에 다이아몬드가 뒹굴고 있다!' '극락으로 가버렷!'라며

후쿠오카 출신의 아이돌 그룹 'Rev.from DVL' 멤버였던 하시모토 칸나 급이라고 칭송하는 게시물이 잇따르며

순식간에 떡상했다, 갑작스러운 개떡상에 나카가와는 

'이렇게 화제가 되니 만약 사진을 보고 왔다가 실물을 보고 전혀 다르잖아! 환불해!

생각하면 어쩌나 불안한 마음도 있지만..'이라고 속내를 토로

그러면서 '모든 분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미용이나 표정연구라든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이 좋아해 주세요!'라고 호소했다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다'

'어디가 하시모토 칸나?'

'과연 하시모토 칸나 정도의 재능이 있을지..'

'지금 시대라면 '기적의 한 장'은 그때처럼 화제가 되지 않을지도

가공 무제한의 시대이기 때문에 진짜 모습인지 왠지 믿을 수 없다'

'하시모토 칸나는 얼굴도 흠잡을 데 없이 귀여웠고 투명감도 어마어마했지

또한 그 사진이 찍혔을 때의 상황 등까지 포함해서 기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에 필적하는 아이돌은 좀처럼 나오지 않을 것 같다'

'칸나의 브레이크 계기는 기적의 한 장이 틀림없다, 이 지하아이돌도 이 기회를 살릴 수 있으면 좋겠다'

'하시모토 칸나는 로컬 아이돌 시절 노래 담당이 아니라 마이크도 없는 퍼포머에 게다가 2군 취급이었다

그것을 팬이었던 한 사람이 찍은 그 천사 사진으로 화제가 되어

소프트뱅크 CM에서 처음 봤을 때 엄청 놀랐다'

 

 

(충격) 눈동자에 비친 배경으로 집찾아낸 오타쿠 그후

지난번에 소개를 했던 내용인데, 추가적인 올라온게 있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지하아이돌 그룹의 멤버 마츠오카 레나(22)가 집 근처에 숨어 있다가 귀가 하는 그녀를 덮쳐서 신체를 만진 혐의

redevilsoul.tistory.com

'확실히 매우 귀여운 팔다리도 길고 피부도 뽀얗구나라고 생각했는데 21살이군요

하시모토 칸나가 화제가 된 것은 14세 무렵.. 기대치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충분히 귀엽고 예쁩니다 열심히 하세요!'

'천년돌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야.. 하시모토 칸나의 그 사진은 완벽 그 잡채였다고 생각한다'

'하시모토 칸나는 50년 전에 나왔어도, 50년 후에 나와도 떡상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이 사람은 확실히 귀엽지만 뭐랄까 흔한 느낌이라고 할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X)

사진 몇 장 가져왔는데 뭐 본인도 사진 보고 찾아왔다가 실망하는 분들 하는 것처럼

요즘은 사진만 보고 판단하기가 상당히 힘든 부분이 있죠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아보니까 작년에 '미스 FLASH 2024'에도 참가를 했는데 결과는 잘 모르겠고

3년 전 영상도 있는데

(출처 유튜브)

이런 느낌이었네요

(얼굴이 졸라 낯이 익네 ㅎㅎ 이렇게 똑같이 생긴 애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일단 살이 많이 빠진 것 같고.. 최근 모습도 보니까 충격적일 정도로 놀라운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음..귀엽네 정도?

 

 

지하 아이돌 멤버 '그룹을 붕괴시킬 문서 작성' 해고

Satanic Punish 라는 지하 아이돌의 2기생 멤버 '사리' 라는 멤버가 징계 해고 되는 사건이 발생 했는데, 그 내용이 상당히 위험하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해고 당한 지하 아이돌 중 역대 최고 라는 평

redevilsoul.tistory.com

 

 

비보) 지하아이돌 'BUDPiNK' 급료 미지급 인정 해산

나고야를 거점으로 하는 5인조 지하아이돌 그룹 'BUDPiNK'의 인터넷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급료 미지급 의혹'에 대해서 소속사가 사실로 인정하며 해산을 발표했다 운영이 순순히 인정을 하고 있

redevilsoul.tistory.com

 

 

지하아이돌 피코리후 유즈키 미호 매니저와 숙박 발각

4월 28일 데뷔한 지하 아이돌 그룹 피코리후의 멤버 유즈키 미호가 담당 매니저와 연인관계로 숙박을 하고 있다는 의혹이 발생했는데 피코리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즈키 미호의 규약 위반이

redevilsoul.tistory.com

 

 

지하아이돌 졸업 4개월 만에 임신 발표 '상대는 남성 팬'

지하 아이돌 그룹 '8JEWEL'의 전 멤버 카시와기 미라이(23)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첫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발표, 애 아빠는 아이돌 시대의 팬이라고 고백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5월 졸업

redevilsoul.tistory.com

아무튼 요즘에는 솔직히 성형으로 대부분 얼굴은 이쁘기 때문에

하시모토 칸나 '기적의 한 장'을 떠올리게 하는 청초함을 가진 아이돌이 다시 나오기에는

상당히 힘든 시대가 아닌가 싶고.. 요즘은 가공이 너무 심해서 사진만 보고서는 일단 신뢰가 안 간다는

댓글도 심하게 공감이 가고.. 앞으로는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도 그런 시대가 오는 것 같아서

아무튼 하시모토 칸나 급은 아닌 것 같고 나이도 만 21세..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고 많은 사랑받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