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UNLAME 비주얼이 케이팝 씹어먹을 수준 화제

by 데빌소울 2024. 4. 26.

AKB48 현역 멤버와 수 천명이 참가한 오디션 프로그램 'OUT OF 48' 합격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

'UNLAME(언레임)'이 NARUMI(쿠라노오 나루미 23)가 졸업하고

새롭게 6명 체제가 되어 발표하는 4th 싱글 'VIVID GIRL / 나이모노네다리'가 4월 26일 오늘 발매가 되는데

거기에 맞춰 새롭게 공개된 그녀들의 비주얼이 케이팝도 씹어먹는 수준이 아니냐고

오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아이브에 이어서 XG도 했었던 ㅎㅎ

일단 약 3시간 전에 공개된 따끈따끈한 뮤직비디오부터 감상을 해보시죠

 

UNLAME 'VIVID GIRL'

개인적으로 놀라운 건 1분 05초 경부터 안무가 율동 수준인데

누가 맞고 누가 틀리게 추는 건지 알 수 없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네요 ㅎㅎ

그리고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는 비주얼은

(출처 구글)

바로 요 사진인 것 같네요

일본반응

'스타일 쩐다'

'지난번은 정말 끔찍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자연스러워졌네'

'비주얼로만 보면 K-POP에서도 상위 수준인가?'

'포즈나 표정도 케이팝스럽다, 뭐 일단 비주얼이 좋으니까'

'AKB를 평범하게 느껴지게 만드는 비주얼'

'의상과 메이크업이 미묘한데..'

'처음부터 이런 비주얼이라면 상당히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KPOP에 대항할 수 있는 비주얼'

'보통 KPOP 1군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의 비주얼이네요'

'쿠라노오 나루미 효과가 있구나ㅋㅋ'

'비주얼이 이렇게 좋은데 얼굴이 미묘한 'ME:I(미아이)'가 팔리는 더러운 세상'

'쿠라노우가 사라져서 평균 키가 163 이상, 평균 나이가 17세

어디에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은 비주얼이 완성되었다'

'미아이 보다 훨씬 비주얼이 좋다'

 

 

'일반인 2명은 레벨이 높기 때문에 AKB에 겸임 형태로 참가시켜도 좋을 것 같다'

'쿠라노오가 빠져나가면서 균형이 좋아졌어'

'나루미는 도대체 무엇이었나..'

'쿠라노오는 필요 없었어!'

'만약 팔리면 AKB에서 완전히 분리하는 게 좋다'

'KPOP에서 이런 싸구려 의상은 본 적이 없어'

'코첼라에서도 부를 것 같다'

(이것들이 단체로 장난을 치는 건가 싶기도 했는데 이쯤 되니까..)

'케이팝 아이돌 그룹을 통째로 베껴서 대체 어쩌겠다는 거냐!

드디어 일본인들이 한국 베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게 되었나?'

'운영은 언레임에 더 투자해라, 신생 언레임은 성장할 수 있다'

'모두 키가 크고 스타일도 발군 이것은 팔린다!'

'스즈카(금발)는 미야와키 사쿠라 같다'

'비주얼은 어디에 나와도 부끄럽지 않게 된 나머지는 퍼스먼스 노력'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개인적으로 아이돌은 살찐 거 가지고는 뭐라고 해도 얼굴 가지고 평가를 잘 안 하는 편인데

댓글이 너무 눈을 의심하게 만들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AKB48 멤버가 4명 일반인 출신이 2명인데 'OUT OF 48'도 엄청난 저예산이었는데

뮤직비디오도 마찬가지네요.. 갈수록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과연 다음 언레임이 얼마나 갈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