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라이 히로후미 4년여 만에 가석방 출소

by 데빌소울 2024. 8. 2.

반응형

경배 드디어 나왔네요 ㅎㅎ

2020년 강제 성교죄(현 부동의 성교 등 죄)로 징역 4년 실형을 선고받은

배우 아라이 히로후미(박경배 45)가 시즈오카 형무소에서 가석방 출소한 사실이

뉴스 사이트 '뉴스 포스트 세븐' 취재로 밝혀졌다

기사에 따르면 경배는 형기 만료 전에 시즈오카 형무소에서 이미 출소(가석방)해 자유의 몸이 되었다고 한다

(출처 구글)

험악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섬뜩하면서도 기묘한 매력이 있는 연기

악역으로 수많은 명작에 출연하면 독특한 연기로 이름을 알린 전 배우 아라이 히로후미

유일무이한 존재였던 그의 배우 인생은 2019년 2월 체포로 완전히 바뀌었다

강제성교죄로 징역 4년 선고를 받고 시즈오카 형무소에 수감된 아라이는 연기 세계에서 사라졌다

뉴스 포스트 세븐은 취재를 통해 아라이가 현재 도쿄로부터 떨어진 어느 마을에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아라이는 못 알아볼 정도로 피부가 새하얗게 변했고 굉장히 마른 모습이었다

아오모리현 히로사키시에서 태어나 자란 아라이는 현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9살에 배우의 꿈을 품고 상경했다

사전 제작 시대는 영화 프로듀스 아라토 겐지로나 여배우 오오쿠스 미치요의 시다바리로 일하면서

연기를 배웠고, 2001년 영화 'GO'로 배우 데뷔를 완수하고 조연으로 커리어를 쌓았다

 

 

2014년 안도 사쿠라 주연의 영화 '백엔의 사랑'에서 복싱 선수 역을 맡아

제39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연기력을 인정받아 기타노 다케시의 영화 '아웃레인지 비욘드'(2012)와

2016년 대하드라마 '사나다마루'(NHK) 등의 화제작에도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 연기력은 드라마나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죽은 눈을 연기할 수 있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었다

사생활에서는 술과 도박을 좋아해 신주쿠나 세타가야에서 자주 마시고 다니며

1년에 4년 정도 일과 관련된 질문을 받는다고 예능에서 고백하기도 했다'(영화 관계자)

순풍에 돛 단 배우 인생을 걸어가며 이케와키 치즈루, 니카이도 후미, 카호 등

함께 출연한 여배우와 열애설도 나던 인기남이었지만

2018년 7월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2019년 2월에 체포되어 하룻밤 사이에 범죄자가 되었다

 

 

아라이 히로후미 항소심 불참 피해자와 합의

자택에서 파견형 마사지업소 여성을 강제 성폭행 했다는 혐의로 기소 된 배우 아라이 히로후미(41)에 대한 항소심 첫공판 12일 도쿄 고등 법원에서 열려 피해자와 화해가 성립한것이 아라이 피고

redevilsoul.tistory.com

'아라이는 친구와 식사 후 귀가해 자택에서 파견형 마사지를 이용

이때 30대 여성의 머리를 짓누르는 등 강제로 성스러운행위를 해 강제 성교죄로 체포되었다

같은 달 보석으로 풀려났지만 당시 소속사에서 해고되었다'(스포츠지 기자)

2019년 12월 도쿄 지방 법원에서 징역 5년의 1심 판결 후에 아라이는 피해 여성에서 위자료

300만엔을 지불하고 화해가 성립, 이것으로 2020년 12월 도쿄 고등 법원에서

징역 1년이 감형된 징역 4년이 확정 바로 교도소에 수감됐다

(1심 판결 후에도 여성이 합의했다고 오해해 고의가 아니라고 무죄를 주장했고

항소심에 앞서 위자료 300만엔을 지불하고 합의가 성립했지만 결국 1년 감형으로 징역 4년이 확정)

교도소에 수감된 아라이는 형기 만료까지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7월 하순

서두처럼 그는 어느 작은 마을에 살고 있었다

 

 

저녁에 집에서 나온 아라이는 검은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티셔츠에 샌들이라는 러프한 모습으로 외출

지금까지의 아라이와는 다른 사람처럼 옷이 헐렁해 보일 정도로 마른 모습이었다

스마트폰을 한 손에 들고 산책을 하는 아라이는 인적이 드문 길을 계속 걸어

푸른 하늘이 펼쳐진 초여름을 오랜만에 만끽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

아라이 히로후미의 지인에 따르면 출소 후에는 친한 친구 후루야 켄지의 밴드

'Dragon Ash(드래곤 애쉬)'의 라이브에 가서 오랜만에 동료들과 재회해 즐기고 있었다고 한다

 

 

충격) 메구미 남편 '드래곤 애쉬' 후루야 켄지 팬과 불륜

이시키봐라..얼마 전 심장 질환 어쩌고 하면서 활동 중단한 게 이거 때문이었구먼ㅎㅎ 탤런트, 배우 MEGUMI(메구미 41)의 남편으로 록 밴드 'Dragon Ash(드래곤 애쉬)'의 보컬 후루야 켄지(44)가 28일 발

redevilsoul.tistory.com

뉴스 포스트 세븐은 아라이가 드래곤 애쉬 티셔츠를 입고 외출하는 모습도 목격해

현재의 생활이나 향후에 대해서 듣기 위해 아라이 본인을 직격

'가석방 기간 중이라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팬이나 관계자 분들에게는 형기가 만료되면 말씀드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일로 폐를 끼친 분들도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상의해서 하려고요'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또한, 현재의 생활에 대해서는 보호관찰 준수 사항에 따라 생활하고 있다고 하며

'미안합니다 저도 성격상 그냥 말하고 싶지만, 만기까지는 얘기하지 않는다고

보호관자와의 약속이라 지금은 얘기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궁금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 연예계 복귀와 배우 활동 재개 여부를 묻자

'만기가 되면 배우로 돌아갈 수 있으면 돌아가고, 못 돌아가면 못 돌아가는 거잖아요

그게 다니까'라고 답해 연예계 복귀도 생각은 하고 있는 것 같아 보이며

끝으로 기자가 SNS상에서 아라이 히로후미에 대한 복귀 대망론이 나오고 있다고 하자

씨익 쪼개는 얼굴을 보이며 '그건 감사한 일입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눈빛이 상당히 착해진 것 같은 박경배

(출처 뉴스 포스트 세븐)

드래곤 애쉬 티셔츠를 입고 라이브를 가기도

일본반응

'경배 키타!!!!!'

'한국인 박경배'

'돌아오지 않는 편이 좋지 않을까'

'복귀 안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그대로 은퇴 바랍니다'

'완전히 잊고 있었다 ㅋㅋ'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산으로 이사할까?'

 

 

히가시데 마사히로 불륜 그 후 4년 '나는 자연인이다'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26)와의 3년간 불륜 발각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배우 히가시데 마시히로(35) 이시키는 과연 요즘 뭘 하고 지낼까? '마이니치'가 자연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근황

redevilsoul.tistory.com

'연예계 복귀하지 마! 한국으로 돌아가라!'

'무로 츠요시의 코멘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ㄴ'무로 츠요시가 도움을 줄 듯'

'성범죄자는 TV나 무대에서 보고 싶지 않다'

'뼈가 보일 정도로 마른 것 같지는 않은데? 조금 마른 정도?'

'4년도 순식간이구나..'

'SNS에서 아라이 복귀 대망론? SNS 어디에서?'

'연예인처럼 보이지 않는다'

'아직도 아라이 팬이 있다는 게 놀랍다'

 

 

'상당히 존재감 있는 배우였지만 사라진 것도 잊고 있었다.. 성범죄자는 TV 복귀는 무리'

'일본인이 아닌 한국인이라서 다행이야'

'자업자득 원래 배우로서의 평가도 그렇게 높지 않았다'

'박경배 개같이 부활 기대한다!!'

'이젠 연예인 아우라도 없고 범죄를 저지를 것 같은 얼굴이라고 할까

길에서 만나면 경계할 것 같은 얼굴이군..'

'모국으로 돌아가라 왜 일본에 있는 거야?'

'자업자득, 인과응보, 지인지조 그리고 또 뭐가 있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성범죄 연예인 & 유명인 랭킹

연예 활동을 하는데 가장 죄가 무겁고 경멸을 받는 것이 성범죄다 그래서 이번에는 성범죄 연예인 & 유명인 랭킹을 소개 26위 나오키 1979년생 오사카 출신 (본명 니카이도 나오키) 한때 활동했던

redevilsoul.tistory.com

진짜 벌써 4년이 지났구나..

이게 사실 성범죄자들에게는 천국 성진국 일본이라면 보통 피해자와 합의하고 불기소 처분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당시 한일관계가 가장 안 좋은 시기였기도 하고

재일이라는 것도 있어서 어찌 보면 경배 입장에서는 좀 억울하기도 할 정도로 4년형은 의외였죠

(경배가 잘했다는 말 아닙니다, 성범죄자 시키를 쉴드 치는 것도 절대 아닙니다

죄를 지었으면 당연히 감옥에 가야 하는데

일반적이지는 않는 것처럼 보였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예컨대 가장 최근에 있었던

 

 

축구 일본 대표 사노 카이슈 강제 추행 혐의 체포

이번 달 J리그 '가시마 앤틀러스'에서 독일 1부 리그 'FSV 마인츠 05(이재성 선수의 소속팀이죠)로이적이 발표된, 축구 일본 대표 사노 카이슈(23)가 지인 남성 두 명과 함께 여성에게부동의 성교(법

redevilsoul.tistory.com

축구 일본 대표 사노 카이슈 집단 강간 사건도 이미 피해자와 합의하고 풀려났고

불기소 처분으로 끝날 것 같은 분위기거든요

집단 성폭행도 합의하고 풀려나는 그야말로 성범죄자 천국 일본에서 상대랑 합의를 하고도

징역 4년은.. 과연 경배가 재일이 아니었어도 똑같은 결과가 나왔을까?

라는 생각도 솔직히 듭니다

아무튼 뭐 복귀는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TV 출연은 힘들겠지만 넷플릭스든 어디든

가끔 연예인들이 이런 일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아니 돈도 많은데 돈으로 여자는 얼마든지 구할 수 있을 텐데.. 왜 굳이 범죄를 저지를까..

연예인이 대리비가 없을 리가 없는데 음주운전을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처럼 말이죠

아무튼 경배 앞으로는 죄 짓지 말고 착하게 살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