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충격) 메구미 남편 '드래곤 애쉬' 후루야 켄지 팬과 불륜

by 데빌소울 2023. 9. 27.

이시키봐라..얼마 전 심장 질환 어쩌고 하면서 활동 중단한 게 이거 때문이었구먼ㅎㅎ 

탤런트, 배우 MEGUMI(메구미 41)의 남편으로 록 밴드 'Dragon Ash(드래곤 애쉬)'의 보컬 후루야 켄지(44)가

28일 발매의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불륜 스캔들이 특종 보도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탤런트 메구미의 남편 '드래곤 애쉬'의 보컬 후루야 켄지가 도내 거주의 30대 여성과

수년에 걸쳐 불륜 관계에 있던 것이 '주간문춘' 취재로 밝혀졌다

9월 23일 밤 기자의 직격에서 메구로도 남편에 대해서 '저는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서도

남편의 불륜에 대해서는 부인하지 않았다

올해 4월에 출간된 미용 서적 '아름다움은 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가 35만 부를 넘는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는

메구미 2001년에 그라비아 아이돌로 데뷔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에서 활약한 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탤런트뿐만 아니라 여배우 일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데뷔 초에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지만 점점 질렸고

이후 시프트 체인지를 시작해 여배우 일에 매진했다

2020년 영화 '태풍가족' 등으로 블루리본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도 호평을 받고 있다'(연예계 기자)

2016년부터는 이시카와현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엿볼 수 있다

그런 메구미가 평생의 반려자로 선택한 사람이 바로 후루야였다

 

 

후루야는 '긴다이치 코스케' 시리즈로 이름을 날린 명배우 후루야 잇코우(2022년 사망 향년 87세)씨의 장남

1996년 사쿠라이 마코토, 바바 이쿠조(2012년 사망)와 함께 '드래곤 애쉬'를 결성

97년 메이저 데뷔를 완수했다, 1999년 힙합 요소를 접목한 싱글 'Grateful Days'를 발표하자마자

단숨에 80만 장을 팔아 치우면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

같은 해 발매한 앨범 'Viva La Revolution' 180만장을 팔아 밀리언을 달성했다

이후에도 발표하는 곡마다 큰 히트를 기록하며 2000년대 초반 음악신을 휩쓸었다

메구미의 맹공격으로 교제로 발전

'두 사람의 교제의 발단은 2005년에 메구미가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했을 때

병실에서 그의 PV를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리고 퇴원 후 그 사실을 친구에게 말하자 그의 라이브 회장에 데려다주었고

그곳에서 더욱 심장에 불이 붙었다고 한다

그때 처음 만난 후루야에게 자신의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나와 달라고 직접 담판

그 후에도 메구미가 맹공격해 교제로 발전했다고 한다'(이전)

2008년에 결혼 이듬해에는 장남인 후루야 나기가 탄생, 나기는 2020년 배우로도 데뷔했다

올해로 결혼 15년 차.. 순풍에 돛단배처럼 순조로운 줄만 알았지만..'

'드래곤 애쉬'의 광팬과 불륜

'후루야는 '드래곤 애쉬'의 열성적인 팬인 A 씨와 정기적으로 밀회를 즐겨 불륜 관계에 있다'

취재진에 충격적인 사실을 밝히는 것은 A 씨의 친한 친구였다

(출처 주간문춘)

'두 사람은 7월 10일 오사카에서 열린 후배의 라이브에 후루야가 게스트로 출연한 전날에도

밀회를 즐기고 있었다, A 씨는 자신의 SNS에 이 때의 사진을 흐리게 올리고 있었다

A씨는 도쿄 교외의 캬바쿠라 점에서 근무하는 30대 초반의 일반 여성

겉보기에는 양키풍이지만, 이목구비가 또렷한 미인이다

후루야와 사적으로도 교류가 있던 남성 팬이 A 씨를 뒤풀이에 불렀다고 한다

그 이후 A 씨는 라이브 후 뒤풀이에 정기적으로 참가하게 되어 급속도로 멤버와 거리를 줄여갔고

어느새 라이브 관계자석에 스탭이 자리를 준비해 줄 정도가 되어있었다

그렇게 점차 후루야와 친해지면서 불륜 관계로 발전한 것은 최근 몇 년 사이라고 들었다'

동경하는 인물과 가까워질 수 있었던 A씨는 친구들에게 후루야와의 관계를 밝히고 있었다고 한다

게다가 SNS에 냄새를 풍기는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올리고 있었다

 

 

'A 씨는 당연히 후루야에게 처자식이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

아무래도 후루야가 '곧 이혼한다' '둘이서 밖을 걷고 싶다' 등 달콤한 말 뒤에 숨긴 너의 의도대로

말로 A 씨를 꼬시고 있던 것 같고, A씨도 그 말을 믿고 질기게도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었다'(이전)

두 사람의 관계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한다

후루야의 라이브 관계자가 계속 말한다

'불륜 상대를 라이브나 뒤풀이에 불러 그 자리에서도 사이가 좋은 모습이었으니

그 관계를 모르는 게 오히려 이상하다

불륜을 모르는 사람은 메구미 정도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동료들 사이에서는 유명했다

'메구미에게 말하지 않으면 불쌍하다'라는 말도 스탭들 사이에서 나왔고

본인에게 들키는 건 시간문제였다'

(출처 주간문춘)

캬바쿠라 소속 A 씨

9월 23일 본지는 메구미를 직격 남편의 불륜에 대해 묻자 서두에 말한 것처럼 부정하지 않았다

후루야의 소속사에 질문지를 보냈지만 답변은 없었다

그리고 기자가 남편의 불륜으로 인해 촉발된 '소동'에 대해 집요하게 묻자

메구미는 잠시 생각에 잠긴 후 '거짓말을 하기 싫어서..'라고 전제한 후

'지금은 남편과 떨어져 살고 있다'라고 별거 사실을 담담하게 말하기 시작했다

9월 28일 발매의 주간문춘에서는 후루야와 A 씨의 불륜 관계를 보여주는 결정적인 사진

A 씨와 후류야의 밀회와 냄새 풍기기, 게다가 남편의 불륜을 알게 된 메구미가 취한

충격적인 행동과 그 후의 전말에 대해 상세히 보도한다.. 문춘순..

 

관련 포스팅

드래곤 애쉬 후루야 켄지 심장질환 의심 활동 중단

 

이 시키 이거 악질이네.. 불륜 발각된거 눈치채고 심장질환 어쩌고..활동 중단..

팬(메구미)과 결혼하고 또 팬과 불륜

제목에서 '곧 이혼한다'라고 하니까 메구미는 이미 이혼을 하기로 결정을 한 것 같네요

너무나 당연한 결정이라고 생각하고.. 저런 놈하고 계속 살 이유가 없죠

아직 나이는 젊으니까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재혼도 가능할 것 같고 

이혼 후에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