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이즈원 첫 유닛 '샄낰히' 일본 공식 활동!?

by 데빌소울 2021. 7. 16.

제목은 어그로를 살짝 끌어봤습니다.. 죄송 ㅎㅎ

(참고로 저는 얼마전에 무산으로 이미 발표가 나왔지만 (애당초 믿지도 않았고)

재결성 소식에 아이즈원 유닛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

새로운 걸그룹 데뷔가 아닌 아이즈원 이름을 파는 유닛이라는 이름으로 데뷔는 절대 반대 입장입니다)

지난번 IZ*ONE / AKB48 혼다 히토미가 출연해서 무려 우승까지 차지했던

'퀴즈! THE 위화감'(TBS)에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샄낰히의 출연이 예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퀴즈 THE 위화감' 공식 트위터)

세명의 이름이 나온건 아니지만, 힌트에 일본 귀국후 세명이 지상파에 등장하는 것은 처음!

이라고 소개를 하고, 결정적으로 해시태그에 한글로 #샄낰히?? 라고 소개 (7월 26일 방송)

 

 

일본 반응

'샄낰히라는게 뭐야?'

'세계의 혼다님이 두번째?'

'유이유이는 해고인가 젠장 (오구리 유이가 재현인가? 로 출연을 했었다고)'

'미야와키는 의외로 이런것도 나오는구나'

'역시 혼다 AKB48 센터 노선인가'

'위화감이라니 성형 말한는건가?' (-_-)

'세계를 말하면서 일본에서만 ㅋㅋ'

'마츠이 쥬리나는 혼자 나왔는데, 미야와키는 3명 세트 인가?'

'TBS는 48 멤버를 좋아하는구나 ㅋㅋ'

'사실은 이 세사람 사이가 안 좋을 것 같아' 

'미야와키는 아직 이적 발표도 없고, 정말로 한국 소속사에 안가는건가?'

'히짱 2개월 연속 대단해!'

'축하해!'

'유이유이도 2회 나온 오!!!'

'AKB의 대역습이 벌써부터 시작됐군'

'미야와키의 후배 팔이 ㅋㅋㅋㅋㅋㅋㅋ'

'미야와키 백수야?'

'결국 개인으로는 안통하는 건가'

'TBS라면 한국 누구와 제휴했다는 이야기가 최근에 있었지'

'히짱 첫 출연에 민심이 대단히 좋았으니까, 계속 불리는구나'

'김치 프로그램이었나?'

'결국 일본에서는 음악방송이 없기 때문에 예능인이 될 수 밖에 없는게 비참'

'즉 미야와키는 혼자하는 TV 일이 없는 것은 본인이 거부하는게 아니라, 수요가 없는 거구나'

'사쿠라땅 ㅠㅠ'

'졸업하고 사라질까봐 전 그룹에 매달리는 안습' (사쿠라 까가 은근 많이 보임)

 

 

'나코 말고 미쿠를 내서 사진집 홍보 해줘!'

'혼다가 나왔을때 슈퍼스타 취급이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더 대단하겠지'

'혼다가 슈퍼스타 취급이라면, 두 사람은 카미 취급을 받을 것 같군

스탭이 위즈원인 건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야와키 사쿠라가 AKB와 HKT 후배와 함께 출연 , 잡지에서도 후배 지원

그만 두고도 여전히 그룹에 공헌, 누구와는 천지차이구나'

'48 취급 받기 싫어서 허겁지겁 졸업했는데, 48 틀에서만 나오네 ㅋㅋ'

'역시 이번 AKB 신곡 센터는 혼다구나'

'일본 예능으로만 계속 활동한다면 도대체 뭐 때문에 졸업을 서두른거야?'

'쥬리나도 슬슬 일까?'

ㄴ' 쥬리나는 일에 엄격하기 때문에 오퍼가 있어도 이런 천박한 방송은 거절했다고 생각'

'다음주는 즛키(야마우치 미즈키)?' 

'미야와키는 한국 안가는거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부럽죠.. 부럽습니다..

아이즈원 일본인 멤버들은 아이즈원, 위즈원이라는 말을 계속 하고 있는데

한국인 멤버들은 그 말조차 쓰지 못하고..

히토미는 돌아가서 그룹의 센터로까지 예상되고 있을 정도로 맹활약 중인데..

그래도 적어도 7,8월 여름에는 아이즈원 멤버 누구든 새로운 모습으로 재데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전혀 소스가 안나오는게 답답하고..

하루빨리 아이즈원 멤버들이 음악방송 무대에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