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오오조노 모모코 의류 브랜드 & 인스타 지속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1. 9. 14.

반응형

졸라 골때리네요 ㅎㅎ 너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노기자카46 졸업 & 연예계 은퇴를 발표한 오오조노 모모가 졸업 후에 

의류 브랜드 'Philme'를 10월 초 오픈, 또한 인스타그램도 팬들의 요청으로 계속 지속한다고 발표했다

※ 주의 작정하고 깔 생각이니 노기자카가 특히 오오조노 모모코 팬들은 읽지마세요

(출처 구글)

22번째 생일을 맞이한 (어제 9월 13일) 오오조노는 '이번에 Philme' @philme_official 라는

의류 브랜드를 10월 초에 오픈합니다 라고 발표 

(이후 졸업 코멘트와 비슷한 개소리는 그냥 생략합니다)

또한 노기자카46 졸업 & 연예계를 은퇴 한 후에도 인스타그램 운영에 대해서는

팬들이 계속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많이 올라와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것을 보고 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여윽시 ㅋㅋ'

'오오조노는 순수하니까! 라고 응원해준 팬들이 불쌍 ㅋㅋ 결국 이런 거야'

'가고시마로 돌아가는거 아니였어?'

'역시 스폰서가 있었구나'

'키다리 아저씨?'

ㄴ'남자냐?'

'이름만 빌려줘도 돈은 되니까 괜찮겠지'

'노기 오타들이 이제 일반인 되니까, 가만히 놔둬라 하지 않았나? ㅋㅋ'

'오랜만에 어둠이 깊은 안건이 왔는가!'

'순순히 가고시마로 돌아갈꺼라고 생각하지 않았어 

모처럼 얻은 지명도를 돈으로 환급하고 나서 돌아가야지 ㅋㅋ'

'퇴직금 대신 단기로 뽕뽑기 하는게 현명한거지'

'평범하게 일반으로 돌아갈 것 처럼 말하더니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돈벌이가 되는 사진집을 내지 않고 그만 둔 것도 이것때문인가?'

'시노다, 코지마처럼 실패할 듯'

'이건 이용되고 있을 뿐이다, 시노다 처럼..'

'은퇴 쇼 2년 후에는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 할 것 같네'

'완전히 은퇴해서 순수한 아이구나 생각했는데..'

'모두 치밀한 계획을 짠 졸업이었다는 거야, 지명도를 살리는 장사를 위한 졸업

일반인으로 돌아갈 생각은 처음부터 없었어'

'오오조노 '돈 줄은 철저하게 짜냅니다''

 

 

'이거슨 은퇴 사기구나'

'순수함을 관철하기 위한 귀환을 전제로한 감동적인 졸업이라 생각했다'

'연예계는 무리라고 말하면서 어둠 장사와는 깊이 관여 ㅋㅋ'

'왠지 실망했다'

'의류 관련의 출시는 거의 베개 영업, 뒤에 위험한 아저씨가 있다'

'오오조노 팬들이 사는거야? 여자들한테 인기 있었냐?'

'불쌍 ㅋㅋ 노기자카 팬들은 은퇴하고 시골로 돌아갈꺼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어차피 몇년 후 사업가와 결혼'

'이 아이는 시골에서 올라온 순수한 고구마로 판매했었잖아? ㅋㅋ'

ㄴ' 속고 있었던거야'

'원래 패션 따위는 관심도 없게 생긴 녀석이 ㅋㅋㅋㅋㅋ'

'이것은 지독하다.. 순수하고 착한 아이라고 숭배하고 있었는데 뒤통수 후려치네 ㅋㅋ'

'돈 잘버는 유튜버와 이미 동거하고 있을 수도'

'못생긴 애들이 순수한척 하는건 절대로 믿으면 안돼'

'오오조노에게 지금까지 속아온 오타쿠들 아멘'

'결혼해서 좋은 아내가 될 꺼라고 생각했는데'

'녀석의 캐릭터는 처음부터 전혀 신뢰하지 않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이거 대체 뭐라고 말해야 하는거야?

졸업 발표 코멘트를 생각하면 진짜 어처구니가 없어서 ㅋㅋ

노기자카 아이돌은 힘들었는데, 장사는 쉬울 것 같으셨어요? 욕도 덜먹고?

타카야마 카즈미가 졸업 발표를 할때 '10년 동안 행복했고, 다시 태어나도 이 인생을 살고 싶다'

라고 했던 말은 저는 다분히 오오조노 모모코를 저격하는 의도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연예계라 안맞는 것 같다 라는 말을 했었는데

솔직히 생긴것도 시골 읍네에서 흔히 볼 수 있을 것 처럼 생겼고

생긴것과 다르게 가식적인 느낌을 좀 받아서 그걸 최대한 좋게 표현한게

'연예계랑 안맞는것 같다' 였는데.. 결국 이런식으로 시원하게 지를 수 있게 만들어 주네요

졸업 & 연예계 은퇴를 하고 인스타는 계속 장사도 시작

이건 그냥 노기자카였다는걸 이용하겠다는 뜻이죠, 연장선으로 계속 가는게 뭔 은퇴야

노기자카 명함이 아니면 누가 이렇게 촌스럽게 생긴애가 파는 옷을 사입어 -_-

(출처 구글)

노기자카 졸업 & 연예계 은퇴보다 이 얼굴로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겠다는게 더 충격적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