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AKB48 치바 에리이 사진집 첫 주 매출 1,992부

by 데빌소울 2023. 1. 27.

반응형

AKB48 60th 싱글 센터 치바 에리이의 대망의 첫 솔로 사진집이 오리콘 차트 기준

첫 주 매출 1,992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오리콘)

일본반응

'너무 많이 팔렸네 ㅋㅋㅋㅋㅋ'

'과연 AKB 센터'

'타츠마키(AKB48 타츠야 마키호) 대단하네' (9위에 1,232부 표지가;;;)

'사카미치라면 사람 취급도 받지 못하는 수준'

'타니구치 메구 사진집 첫 주 매출 2,623부'

(명색이 센터인데, 타니구치 메구보다 덜 팔렸다는건 좀 심각하네요)

'자릿수 틀린 거지?'

'하로프로 이하 ㅋㅋㅋㅋㅋㅋ'

'최약 센터 폭발'

'예상했던 것보다는 팔렸다!'

'이렇게 인기가 없는데, 고리오시기 때문에 사재기해서 5000은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포기한 거냐? 정말 대충대충 하는 게 지금의 운영'

 

 

'사진집 매상 첫 주

노기자카46 센터 카키 하루카 → 14만

히나타자카46 센터 코사카 나오 → 12만

사쿠라자카46 센터 모리타 히카루 → 3만

AKB48 센터 치바 에리이 → 2000 NEW!!'

'치바 에리이 오타 '일반에게는 인기가 있다'라고 하는 대거짓말임이 입증'

'수영복 왜 안 입어?'

ㄴ'에리이 수영복 보고 싶냐?'

'치바 에리이 '또 센터를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신문인지 잡지인지 인터뷰에서 했던 말)

'이런 게 센터를 하고 있으니까..'

(출처 구글)

'도대체 이렇게 인기 없는 애를 왜 밀고 있는 거냐?

총선거에 강한 것도, 이야기회 팔리는 것도, 사진집 팔리는 것도 아니고

전혀 수금을 하지 못하는데, 도대체 뭐가 강점이야 얘는?'(종나 잔인하구만!)

'예상했지만, 그래도 너무 안 팔리네..오타 인기 없다는 변명의 일반 인기는 어떻게 된 거야? ㅋㅋ'

'굉장하다.. 하로프로를 이겼다!'

ㄴ'진짜 하로프로 에이스 수준이네 ㅋㅋ'

'사카미치는 총선거가 없기 때문에 사진집이 팔린다

AKB도 총선거 없애면 사진집 팔릴 거야 이론은 어디 간 거냐?'

(총선거에 오타들이 총알을 다 써서, 사진집 살 여유가 없다는 이론 같은데..애초에 말이 안되는 소리죠)

'센터로 선택될 정도로 인기가 있다는 건 알겠지만, 성적 매력은 별로 없는 것 같다'(근데 에리이 인기가 없어..)

'속옷은 당연한 사카미치 사진집과 벗지도 않는 치바를 비교하는 건 무리다'

(어쩌면 그걸 최후의 핑계 수단으로 남겨 놓은 걸 지도?)

ㄴ'치바는 벗어도 팔 수 없어, 벗으면 20배 30배 팔릴 것 같냐?' (개 잔인하네..)

 

 

'첫 센터의 이야기회를 완판 못 시킨 것은, 사진집을 왕창 사기 위해서였다는 핑계도 못 대고 있는 모양이야'

'억지로 선발 단골에 센터에 지상파라든지 미디어 노출 시킨 결과가 이거야'

'센터인데 대적자'

'수요 없음이 재차 확인'

'수영복도 없는데, 대체 누가 사는 거야? 2천부면 꽤 팔렸잖아?'

'AKB는 스캔들 멤버를 억지로 밀어주는 규칙이 있는지도 모르겠다'

ㄴ' 무카이치 미온 '스캔들 멤버 밀어주는 규칙이 있는지 운영과 결론을 내리겠습니다''

'정말로 이 녀석은 어디서 인기냐?'

'이렇게까지 팔리지 않을 때를 위한 변명을 위해 벗지 않은 것 같다' (앞서 제가 했던 말이네요 ㅎㅎ)

'하로프로의 2배는 팔리고 있는, 사카미치가 비정상이고 보통 아이돌에서는 상위권이야'

'방금 전까지 3000부를 시원하게 비웃어 주고 있었는데, 우리 센터님이 2000부 실화냐?'

'2000 팔면 합격!'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도 솔직히 대충 2천부 정도 팔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넘지는 않을 것 같았음)

사카미치는 그래도 사진집 내면 잡지 표지도 많이 하고 그런데..

에리이도 잡지 안 나온건 아니지만(오늘인가? 무슨 자동차 잡지 같은데 쌩뚱맞게 표지에 나왔던데) 

노출이 있고 없고 차이는 절대 아닌 것 같고..

초딩 티를 벗지 못하는 한 앞으로도 (오타들에게) 큰 인기가 나오기는 힘들지 않을까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에서나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아이돌로써는 솔직히 노래 자체가 아예 안되기 때문에..(센터인데 에리이 목소리가 하나도 안 들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