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17기 마사이 마유 연구생 최초 수영복 화보!

by 데빌소울 2023. 10. 24.

과거 국민적 아이돌 그룹 AKB48의 17기 연구생 마사이 마유(18)가 10월 31일 발매의

'Platinum FLASH Vol.24' 화보에 등장해 24일 선행컷이 공개되었다

(출처 구글)

AKB48 역사상 처음으로 연구생의 솔로 그라비아 데뷔(처음이 맞나?)

마사이는 지난해 가입한 17기 연구생으로 올봄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그룹 사상 처음으로

연구생으로 수영복 그라비아 데뷔를 장식했다

이 잡지에서 8페이지에 걸쳐 게재된 선행샷에서도 아름다운 미드가 드러난

상큼한 흰색 비키니 차림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마사이는 '평소 그라비아를 계속 동경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 즐거웠고 공부가 되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7기, 18기 연구생 중 처음으로 그라비아를 찍은 것이 매우 영광이고

연구생의 그라비아라는 점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이렇게 기회를 주신만큼 언젠가는 잡지 표지를 장식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의욕을 내비쳤다

 

 

일본반응

(일단 반응이 상당히 뜨겁네요)

'드디어 왔구나 마사이의 하극상이!'

'청초계로 상당히 훌륭해'

'엄청 큰 거 왔다 키타━(゚∀゚)━!'

'새로운 AKB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목소리가 도착한 결과다, 안 된다고 알면서도 더 목소리를 내야 한다'

(수영복 그라비아 하나에 엄청난 의미를 부여하고 있는 게 웃기네요)

'마사이에게 신세 지는 날이 오다니'

'구조조정 대상이 되지 않으려면 필사적이어야 한다'

'호테쨩(호테이 모카) 수영복 보고 싶습니다!'

'난바처럼 벗고 졸업인가?'

'귀여운 얼굴에 큰 가슴은 무조건 팔린다'

'당장 선발!'

'이것이 새로운 체제의 AKB?'

'제대로 수영복 그라비아를 하는 아이는 응원하고 싶다'

'작은 키 큰 가슴 전쟁 발발'(마사이 마유는 154cm네요)

'얼굴이..'

'결국은 얼굴이야, 스즈키(쿠루미)로 배운 것은 벗어도 인기가 없다'

'무카이치 미온과 비슷한 체형'

'사는 것이 즐거워졌다'

'보정 아니고 진짜로 큰 거야?'

ㄴ'공연에서도 엄청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출처 구글)

'얼굴도 예전보다 귀여워졌고 일단 나는 너무 좋아해'

'얼굴만 숨기면..'

'악수회 티켓 바로 구매한다'

'호테쨩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솔직히 어디서나 있을 것 같은 흔한 얼굴이야'

'이런 귀여운 아이가 벗는다니.. 감동이 아닐 수 없다'

'히나타자카에 있을 것 같은 얼굴'

'본점은 밝은 미래, 꿈과 희망으로 가득하다'

'최근 드문 청초계 그라비아!'

'수수한 얼굴에 큰 미드는 그라비아에서 인기 나온다 지금 넘버원 키쿠치 히나가 바로 그것'

(키쿠치 히나가 그라비아 출신으로 최근에 좀 핫하죠)

 

 

'비보) 스즈키 쿠루미 3일 천하 종료'

'비주얼도 스타일도 최고!'

'선발하고 승격하자 연구생으로 수영복은 너무 불쌍하다'

'다른 연구생들도 벗게 해라! 벗지 않으면 벌 수 없는 급료 체계로 만들어라!'

'가슴을 내면 선발이 될 수 있다는 동기부여를 만들면

차례차례 가슴을 내는 그러한 좋은 흐름을 만드는 게 운영이 할 일이야'

'18세 이하의 수영복도 해금하자!'

'차세대 에이스'

'마침내 이런 시대가 왔다, 차기 센터까지 확실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이게 댓글이 500개가 달릴 일인가? ㅎㅎ)

(출처 구글)

화보인 점을 감안하고 보면 비율은 좋은 건가?

일단 선행샷을 보니까 어마어마합니다.. 피부도 좋고 굉장히 뽀얗고

근데 연구생 그라비아가 처음이 아니라 연구생 수영복 그라비아가 처음 아닌가?

제 기억에는 연구생이 그라비아를 찍은 적이 있었던 것 같으니까

아무튼 이것 역시 AKB의 변화 중 하나일 수 있을 것 같아서 긍정적으로 보이고

저는 솔직히 AKB48은 오구리 유이 정도만 총감독으로 남기고 그 위로는 전부 날리고

17,18기 그리고 새로 들어 올 19기를 중심으로 새로운 AKB를 만드는 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의 구조조정 혼다 히토미, 카시와기 유키 졸업이 아무 의미가 없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