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노기자카46 하시모토 나나미 연예계 복귀설

by 데빌소울 2024. 2. 10.

2017년 노기자카46을 졸업하고 연예계도 은퇴한 하시모토 나나미(30)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발견되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하시모토 나나미는 2011년 노기자카46 1기생 오디션에 합격해

그 후는 이코마 리나, 이쿠타 에리카, 시라이시 마이, 니시노 나나세, 마츠무라 사유리 등과 함께

그룹의 중심 멤버로 활약했지만 24세 생일을 맞이한 2017년 2월 노기자카46을 졸업하고

연예계도 은퇴하면 공식 무대에서 자취를 감췄다

그런 가운데 하시모토 나나미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의혹이 부상하고 있어 팬들의 주목받고 있어

의혹의 계정 사용자 이름에는 하시모토의 이름과 생일에서 따온 것으로 보이는

'nanami0220_h' 문자가 나열되어 있다

 

 

이 계정은 작년 7월부터 업데이트를 시작해 최초 게시물은 메이지 딸기우유 사진과 함께

'벌써 6년이 지났습니다, 6년 전에 좋아해 주셨던 분들께 당시 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마주한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단지 새로운 저로 6년의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재차 감사하고 싶은 것을 깨닫거나 생각하게 되는 일이 많았습니다

조금씩 정리하면서 조용히 받아주는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작년 7월 하시모토 나나미 계정으로 추정되는 인스타에 올라온 첫 게시물

그 후 12월에는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공개

(출처 인스타그램)

그리고 2월 7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데이트하고

머그컵을 들고 쪼그려 앉아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제대로 또렷하게 얼굴이 나오는 사진이네요

하시모토 나나미로 보이는 여성이 들고 있는 머그잔은 노기자카46 5기생 이케다 테레사(21)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아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도쿄 하라주쿠에서 이달 18일까지 개최되는

아트 전시회의 콜라보 굿즈로 보이며, 스토리 사진은 최근에 촬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이 계정을 동기인 카와고 히나(25)가 팔로우하여 맞팔 상태가 된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유일하게 팔로우하고 있는 게 카와고라고 하네요)이 계정에 대해 노기자카46 팬들 사이에서는

'본인의 계정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사진 속 인물은 나나밍(애칭)이 틀림없다

코와 치아 손가락을 보면 확실하다'

'요즘 연예인 사진을 AI로 만들 수 있다는 걸 기억해 두는 게 좋아'

ㄴ'역시 AI'

'6년이 지나서 다시 조명을 받고 싶은 건가?'

'지금 나와서 어쩌라고?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서 다행이다'

'얼굴을 낼 수 있다는 건 LLC와 완전히 결별했다는 뜻이고

새로운 소속사에서 재데뷔도 가능할 것 같다'

 

 

'지금도 센터로 충분하잖아!'

'30살이 넘었지만 충분히 먹히는 미인이라서 연예계 복귀인가?'

'복귀 안 해도 좋으니까 가끔 일상을 공개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지금 시대에 나나밍 목격담이 전혀 없는 게 진짜 신기하지 않아?'

'여전히 아름답고 귀엽다'

'결국 스포트라이트 증후군을 이길 수 없었나'

ㄴ'적극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스포트라이트 증후군이라고 말하지 마라'

'일부러 저 머그컵을 가지고 찍고 있는 시점에 노기 오타들에게 어필이겠지'

'인스타 팔로워가 점점 늘어나는 ㅋㅋ'

'조용히 하고 싶다면 얼굴은 공개하지 않는 편이 좋을 텐데'

ㄴ'조용히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건 본심이 아니다'

'아직 독신인가? 결혼한 줄 알았는데'

'가짜라고 해도 화제가 되는 것만으로 기쁘다'

'그 전설의 하시모토 나니미가 부활이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참고로 이 계정은 얼마 전까지 비공개였다는 정보도 있어

이 타이밍에 공개로 일반인에게 공개하고 있는 것을 둘러싸고 억측이 난무해

연예계 복귀설도 불거지고 있다

(출처 구글)

졸업한 지 7년이 지나서 그보다 많은 것 같은 느낌인데 아직 30살이구나..

이게 연예계 복귀 시그널인지, 아니면 단지 그동안 SNS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이제는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상황이라서 SNS를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고 일반인으로 살기를 결심했으면 

굳이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할 것 같지는 않을 것 같은데..

역시 복귀를 준비 중이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네요

좋아해 주던 분들에게 감사하고 싶다..라는 말도 앞으로 복귀를 통해 보답하고 싶다

라는 의미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일반적으로 그럴 때 많이 쓰는 표현이죠)

아무튼 저 인스타 계정은 하시모토 나나미가 본인이 맞는 것 같고 복귀는 지켜보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