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리무라 카스미 ♡ 타카하시 카이토 결혼? 파국?

by 데빌소울 2024. 2. 11.

지난해 12월 열애설이 보도된 'King & Prince(킹앤프린스)' 타카하시 카이토(24)와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30)에 대해 결혼 임박이라는 소문이 난무하는 가운데

다른 한쪽에서는 결별설이 불거지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아리무라 카스미와 타카하시 카이토의 열애설은 지난해 12월 '여성세븐'이 특종보도해

두 사람은 2020년 10월 방송의 드라마 '누나의 애인'(후지 TV)에서 남매로 출연해

촬영 기간에 연락처를 교환하고 자연스럽게 교제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아리무라 카스미 ♡ 타카하시 카이토 반동거 열애 일본반응

연말인데 열애설이 뜸하다 싶었는데 큰거왔나? 19일 발매의 주간지 '여성세븐'이 킹앤프린스 타카하시 카이토(24)와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30)의 열애를 특종 양측 소속사도 열애설에 대해 부정

redevilsoul.tistory.com

2022년 겨울에는 타카하시 카이토가 아리무라 카스미가 살고 있는 빈티지 맨션으로 이사해

1년 전부터 '아파트 동거'를 하고 있다고 하며, 여성세븐의 취재에 구 쟈니스 사무소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하게 지내는 선배라고 들었습니다'

아리무라 카스미의 소속사는 '드라마 출연 이후 친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답하며

열애설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았다

그 후에도 여러 매체가 두 사람의 교제 소식을 전하고 있었는데

주간지 '주간문춘'의 기사에 따르면 2022년 3월에는 록밴드 'My Hair is Bad'의 라이브 공연장에서

딱 달라붙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목격되고 있었으며

이미 1년 전부터 업계 내에서는 두 사람의 교제가 정보가 흘러나왔다고 한다

(만약 그런 소문이 있었다면 이미 진작에 열애설 보도가 나왔겠죠)

또한 '여성자신'의 최신호에서는 양측 소속사가 교제를 부정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아리무라 측의 의사가 강하게 반영된 것'이라고 하며

아리무라 카스미는 이전부터 결혼에 대한 열망을 밝히고 있었으며

'30세에 결혼하는 것이 베스트'라고 말하고 있던 적도 있어

타카하시 카이토와는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교제였다고 한다

 

 

한편 타카하시 카이토도 아리무라 카스미에게 푹 빠진 상태라고 주간문춘이 보도하고 있어

결혼 임박설도 속삭여지고 있지만, 여성자신의 기사에서 연예계 관계자는

'교제 보도가 나온 직후 타카하시는 일 현장에서 스탭에게 사생활로 소란을 피운 것을

사과하고 있었다고 한다, 킹프리는 히라노 쇼 등이 탈퇴하고 타카하시와 나가세 렌 2인조가 된 지

1년이 지나지 않았다, 그래서 당분간은 결혼할 처지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라며

타카하시가 결혼에 대해서 '도망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또한 일간 사이조에 의하며 타카하시 카이토가 지난달 하순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리고 있어 벌써부터 파국설도 난무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게시물에 대해서

'자신을 연상시키는 캐릭터가 불만스러운 표정을 짓으며 'END'라고 쓰인 모자를 쓰고 있는

일러스트를 공개 'END'라고 쓴 것이 의미심장하다'라며 팬들 사이에서도

아리무라 카스미와 교제 종료를 의미하는 게 아닐까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타카하시 카이토는 아리무라 카스미와 교제가 보도되기 전에

TV 프로그램 등에서 아리무라 카스미와 친밀한 관계임을 암시하는 언동을 취해 논알을 일으켰고

이후에도 여러 가지 언동으로 팬들로부터 분노의 목소리가 터져 나와

한동안 인스타그램이 염상하는 상태가 되었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구글)

저는 두 사람이 그냥 친한 누나 동생일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굳이 'END'라고 쓰인 모자는 본인이 전혀 의도한 것은 아니라고 해도

현재 상황에서 확실히 의미심장한 느낌은 있네요

 

아리무라 카스미 교제 결혼 사실무근 법적 대응

연예 기획사 'FLaMme'가 27일 발매 주간지 '여성자신'에 게재 된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28)에 관한 기사에 강력 항의하고 법적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고 성명을 발표 화제가 되고 있다 아리무라 카

redevilsoul.tistory.com

확실히 지난번 이렇게 강하게 나왔던 것과 비교하면 온도차이도 심하고 ㅎㅎ 

아무튼 실제는 없고 파국.. 다시 재결합설.. 결혼설.. 또다시 결별설이 반복되는 상황만 없기를 바랍니다

도시괴담은 마츠모토 준 & 이노우에 마오 하나만으로 충분하니까

반응형

댓글